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Korea 47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장! 콘도 후기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오크동)

줄리가 지금까지 가장 많이 간 스키장은 바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시즌권자로 2년 다니기도 했고 초등학생 때 스키스쿨을 다니면서 처음 스키를 배우던 곳이기도 하죠. 그래서 그런지..뭔지..계속 가장 많이 가고 있어요. 올해는 아쉽게도 두번 갔지만...ㅠ_ㅠ 흑흑. 이번주에 봐서 한번 더 갈까 생각중입니다~ 아무튼...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스키장 후기 및 콘도 후기 입니다~~ 어스름해지는 시간에 찍은 비발디파크 메인센터 건물 모습.. 스타벅스, 버거킹, 분식코너 식사 코너가 있어요~~ 한식도 있고~~ 그리고 일층에는 렌탈하고 티켓사고 하는 곳이 있는 곳이죠.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http://www.daemyungresort.com/vp/ 메이플동에서 바라본 비발디파크 전경입니다. 슬로프가 슝슝~~~보이..

세계여행/Korea 2013.03.04

설악 테디베어뮤지엄! (델피노리조트)

설악 테디베어 뮤지엄에 다녀왔어요. 델피노리조트 안에 있어서 숙박하면서 놀기 좋았네요. +_+ 제주도 테디베어 뮤지엄에 갔던 기억이 스물스물... 개인적으로 제주도보다 좋았던 것 같기두~ㅎㅎ 설악 테디베어 뮤지엄은 나라별로 꾸며놔서~ 세계여행을 하는 컨샙이더군요! 진입하자마자 빠져들고 있는 예주... ㅎㅎ 뭔가 집중하며 바라보고 있네요 ㅎㅎ 신기한가봐요~ 엄마와 예주와 사진도 찍어주었습니다.^^ 예주 수줍어하는 중...ㅋㅋ 테디베어 뮤지엄 내부예요. 이렇게 쭉~~~~~ 전시가 되어 있는데.. 디테일하게 특징을 잘 살려서 꾸며놓았더군요. 세계 각국의 모습을 곰들이 하고 있었어요 ㅋㅋ 중국곰...ㅋㅋ 한국곰! 인도~ 온천하는 곰 ㅋㅋ 미쿡~~뉴요크~~ 예주가 자기가 엄마 사진 찍어주겠다고 ㅋㅋㅋㅋ 귀여운 것..

세계여행/Korea 2012.12.28 (1)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설악산 리조트,호텔) 숙박 후기 및 송원 한식당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설악산 리조트,호텔) 숙박 후기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작년에 갔을 때 한창 공사중이더니~~ 너무나 멋진 모습의 리조트가 되었네요!!! +_+ 럭셔리 럭셔리~~~ 델피노는 호텔과 리조트가 있어요~~ 우리는 리조트에 숙박.. D동이었습니당. D동에 체크인하기 위해서...건물로 고고싱~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갔습니다. 6층에 배정받았어요~ 델피노리조트 D동 콘도의 객실 내부 모습~~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방2개, 화장실2개, 거실, 부엌이 있는 객실이었어요. 거실 풍경.. 방이 2개인데 그 중에 하나에는 이렇게 싱글베드가 2개 있고.. 나머지 다른 한방에는 더블베드가 1개 있어요. 방이 2개인데 각 방마다 각각의 화장실이 있어서...좋았어요. 방안에 화장실이+_+ 대신 거실..

세계여행/Korea 2012.12.28 (1)

조카와 함께 델피노 스노우 원더랜드로 눈구경가기! (눈썰매장) 설악산의 설경을 아이들과 함께 ^^

델피노 스노우 원더랜드에서 눈구경하고 눈썰매장도 이용하고~~ 설악산 눈꽃놀이는 델피노에서! 조카와 언니와 함께~~~여행 고고씽! 뭐 사실 리얼 조카는 아니지만..^^ 조카인걸로!!!ㅋㅋ 설악산 갈 때 좋은 추천 숙소!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델피노 골프앤리조트에는 콘도와 호텔이 있어요~ 저희는 콘도D동에서 묵게 되었습니당~ 지은지 몇개월 안되어서 모든것이 번쩍번쩍 새 것인 건물이었어요. 델피노 리조트는 낮12시부터 밤 8시까지 스노우 원더랜드라는 곳을 개장하여.. 아이들이 재미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두었더군요. 예주가 참 좋아라했어요~ㅋㅋ 예주야 이모 참 좋지~~?? 이모가 데려간거다~~ 기억하거라~~~!! 델피노 스노우 원더랜드!! 입구~~~ 넘 이쁘게 꾸며놓았어요 +_+ 입구부터 사진을 마구마구..

세계여행/Korea 2012.12.28 (1)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성산숨비게스트하우스!^^

벌써 일주일이 지났다. 제주에 다녀온 것이 말이다. 시간은 언제나처럼 빠르다. @_@ 이번 제주행은 미니미팩토리 첫 야외촬영이기도 했다 +_+!! 두근두근! 예주와 미팩사장님과 떠난 제주 3박4일 여행~ 넘 즐거웠다^0^ 예쁜 추억 한아름. [유채꽃 대열에 과감히 합류한 예주, 숨길 수 없는 개그본능 어쩔거야!^^] 3박의 일정 중에 마지막 날은 나의 강력(?)추천으로 "성산 숨비게스트하우스"에서 묵었다. 요렇게~~나만의 비밀 장소로 해두고 싶던 성산 숨비게스트하우스를 딱 6개월만에 다시 찾은 것이다!^^ [우오!! 방명록이 생겼다! 한 페이지 적어두고 옴..^^] 낚시 좋아하시는 우리 숨비 사장님, 사모님께서.. 자연산 회를 또 준비해놓고 계셨다. 꺄악. 동해번쩍서해번쩍 일정으로 인해 숙소에 닿은 시간..

세계여행/Korea 2012.04.14 (2)

설악 대명리조트 콘도, 아쿠아월드 후기 (강원도 속초 설악산 여행)

얼마 전 다녀온 동해 속초 설악 여행의 숙박은~ 대명리조트 설악 콘도에서 해결했다! 대명리조트 설악은 처음 이용해보는 것이었는데.. 정말 병풍을 드리워놓은 듯한 풍경이 이색적이었다. 설악산 줄기에 폭 파묻혀 있는 모습.. 눈이 가득한 산이라 더 멋있었던 것 같다. 가을에 와도 멋질 듯 :) 대명리조트 설악 홈페이지 http://www.daemyungresort.com/asp/resort/seorak/main.asp 대명리조트 설악 콘도. 스위트형에서 2박을 했다. 26평~28평 되는 방이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현관을 지나 좌측에 바로 방이 있고 거실 쪽에 또 방이 있다. 방이 2개로, 체크인 할 때 침대와 온돌방 중 선택할 수 있다. 침대 방으로 선택~ 침대 방 풍경~하얀 시트가 깔끔하게 깔려있다. 온..

세계여행/Korea 2012.02.05 (1)

속초 겨울바다 여행, 동명항 풍경

1월에 다녀왔던 속초 겨울 바다 여행~ 사진을 이제야 열어본다. 뭐가 그리 정신이 없던지.. 요즘은 정말 시간이 정신없이 지난다. 잘 하고 있는거겠지? 속초 동명항 일몰 풍경. 저 산등성이 너머로 해가 지고 있다. 아름답다. 서둘러 발걸음을 재촉한다.. 해가 완전히 지기 전에, 골드타임인 지금!! 사진을 많이 담아야 하기 때문에 ㅎㅎ 따듯한 코오롱스포츠 다우니 다운부츠.. 발바닥에 땀나도록 걷는다. 정말 따듯해서 정말 조금도 춥지가 않다. 동명항에는 요렇게 생긴 다리가 있고 쭉 걸어가면 뷰 포인트가 있다. 사람들이 다들 다녀가는 분위기..^^ 뷰포인트에서 한장 찰칵. 코오롱스포츠 다운점퍼...헤스티아 노란색~ 올 겨울 내내 교복처럼 입고 다니고 있는 다운자켓~ 나오자마자 노란색은 품절되었는데 운 좋게 득..

세계여행/Korea 2012.02.02 (5)

대명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후기 (렌탈권,리프트권,사물함,셔틀버스,시즌권)

지난 주에도 비팍에 다녀왔어요~ 대명 리조트 비발디파크~~!^^ 강원도 홍천에 있는 곳이죠. 어릴 때부터 자주 가던 곳이기도 하고.. 셔틀 버스 때문이기도 하고.. 매년 가장 자주 가는 곳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비발디파크로 고고씽~ 셔틀버스가 시즌 내내 무료로 운행되고 있어서 전날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탑승 하면 되요! http://www.daemyungtourmall.com/Html/dmzone/shuttle/?pgcode=bus 동네마다 있어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탑승 :) 저는 보통 오전 6시나 9시 버스를 타고 가서 신나게 보딩을 한후, 오후 5시30분에 서울행 버스를 타고 옵니다. 주로 평일에만 가요 ㅎㅎ 주말보다 훨~씬 한산하니까요. 이 날은 금요일이었습니다. 토요일이 가장 붐비..

세계여행/Korea 2012.01.15 (4)

나만의 셀프테라피 (제주 성산 숨비게스트하우스)

one fine day 줄리의 추억 상자 20111005 Jeju island, Korea #. 가끔씩 (가끔이라 다행이다) 치유가 필요한 때가 있다. 정신적인 치유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내 안에 있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지금처럼 치유가 필요한 때가 오면, 나만의 치유법으로 순간을 견뎌내곤한다. 오늘은 나의 안식처, 제주 성산 숨비게스트하우스의 사진을 들춰보기로 한다. 그곳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는 치유의 범위가 부족했나보다. 숨비에 머무르던 어떤 하루의 이야기. 아직 얼굴에 마비가 좀 남아있을 때라서 반쪽이 어색한 모습...T_T 얼굴의 반쪽이 덜 웃어지고 있다. 나가기 전에 현관 거울에서 찰칵. 이 날은 가볍게 산책하고 바람쐴 겸, 가까운 표선해변에 가기로 했다. 해변에 가기전에 우선 표선 시내로..

세계여행/Korea 2011.12.11 (2)

경주 대명리조트 스위트룸 & 아쿠아월드 후기 (대명콘도,경주여행)

경주에 갈일이 생겨서 숙소를 알아보던 중! 대명리조트에는 아쿠아월드가 있어서 스파도 가능하고 하기에~ 대명리조트로 정했다. 경주 대명리조트에서 2박 3일을 지내며 경주를 여행했다 :) 리조트 내에 아쿠아월드 스파가 있으니~ 종일 돌아다니느라 찬바람 맞느라 지친 몸을 쉬어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다! 위치도 경주관광의 중심이라 볼 수 있는 보문단지내에 있어서 편리하다. 보문호수를 산책하며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듯. 경주 대명리조트콘도 홈페이지: http://www.daemyungresort.com/asp/resort/gyeongju/main.asp 경주에 낮에 도착하여 바로 대명리조트로 이동. 체크인들 했다. 스위트 룸~ 호수 전망으로 배정 받았다 ^0^ 전망이 끝내줄 것 같은 예감!!! 1층 로..

세계여행/Korea 2011.12.0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