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Korea

설악 대명리조트 콘도, 아쿠아월드 후기 (강원도 속초 설악산 여행)

아이엠줄리 2012. 2. 5. 05:50






얼마 전 다녀온 동해 속초 설악 여행의 숙박은~
대명리조트 설악 콘도에서 해결했다!

대명리조트 설악은 처음 이용해보는 것이었는데..
정말 병풍을 드리워놓은 듯한 풍경이 이색적이었다.
설악산 줄기에 폭 파묻혀 있는 모습..
눈이 가득한 산이라 더 멋있었던 것 같다. 가을에 와도 멋질 듯 :)


대명리조트 설악 홈페이지
http://www.daemyungresort.com/asp/resort/seorak/main.asp

 














대명리조트 설악 콘도.
스위트형에서 2박을 했다.
26평~28평 되는 방이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현관을 지나 좌측에 바로 방이 있고 거실 쪽에 또 방이 있다.
방이 2개로, 체크인 할 때 침대와 온돌방 중 선택할 수 있다.
침대 방으로 선택~







침대 방 풍경~하얀 시트가 깔끔하게 깔려있다.








온돌 방. 침대 방보다 좀 작다.
옷장안에 침구가 비치되어 있다.







거실 풍경..
베란다로 바다, 산 전망이 보이는데 바다 전망으로 했더니 저 멀리 속초 바다가 보였다.








tv가 있다. 넓고 깨끗한 편.







화장실 모습.
샴푸, 바디샴푸, 수건, 비누가 비치되어 있다.








식탁에 살림들을 내려놓기 시작..ㅎㅎ
밥솥, 식기, 조리도구 (후라이팬, 냄비) 수저, 컵 등..필요한 것은 비치되어 있어서 음식만 준비해가면 된다.








거실과 부엌은 이어져 있다~
설악 리조트의 스위트 형은 지어진지 좀 오래되서인지 다른 대명리조트보다는 좀 오래된 느낌이 있었다.
그렇지만 뭐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어서 괜찮았다.







숙소 돌아오기 전에 대포항에서 떠온 회~~







자연산 우럭!!
회는 우럭이 참 맛있는 것 같다. +_+








좋아하는 오징어 회~~
+_+








음식들은 차마 못사왔다면 지하에 있는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꽤 커서 없는 것 빼곤 다 있어서~~ 괜찮음..^^
다만 대형할인마트보다 아무래도 비싸다~







그리고 아쿠아월드~
대명리조트 콘도에는 아쿠아월드가 있어서! 좋다.
설악 대명리조트 콘도에도 아쿠아월드가 있었다~~
당장 이용해주었다.




겨울에는 이렇게 야외 노천 스파로 피로를 풀어줄 수 있어서 좋다.
공기는 시원하고 몸은 따듯하고..
평일이라 사람이 드물어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실내 수영장도 물이 차갑지 않아서 좋았다.
족욕도 하고..수영도 하고~







유수풀장처럼 되어 있는 곳이 살짝 있어서 재밌었다.ㅎㅎ
물 안마도 시원하게 해주고~









오후 지나니깐 사람들이 오긴 했지만 오전, 낮 중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다.^^









한증막도 있어서 사우나 하면 좋다~











설악산, 속초 갈 때에 가면 좋은 대명리조트 설악 콘도~!
다음에 또 이용해야겠다 +_+













여기 저기 밖으로 돌아다니느라 구경하진 못했지만,
대명리조트 설악 콘도는.. 테디베어뮤지엄이 있는 곳이다!
시간 되면 가보면 좋을 듯..^^


그리고 시즌 별로 여러가지 행사와 연계여행코스를 진행하고 있어서..
신청해서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