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월에 다녀왔던 속초 겨울 바다 여행~
사진을 이제야 열어본다.
뭐가 그리 정신이 없던지..
요즘은 정말 시간이 정신없이 지난다.
잘 하고 있는거겠지?








속초 동명항 일몰 풍경.
저 산등성이 너머로 해가 지고 있다.
아름답다.










서둘러 발걸음을 재촉한다..
해가 완전히 지기 전에, 골드타임인 지금!! 사진을 많이 담아야 하기 때문에 ㅎㅎ
따듯한 코오롱스포츠 다우니 다운부츠.. 발바닥에 땀나도록 걷는다.
정말 따듯해서 정말 조금도 춥지가 않다.






















































동명항에는 요렇게 생긴 다리가 있고 쭉 걸어가면 뷰 포인트가 있다.
사람들이 다들 다녀가는 분위기..^^













뷰포인트에서 한장 찰칵.
코오롱스포츠 다운점퍼...헤스티아 노란색~
올 겨울 내내 교복처럼 입고 다니고 있는 다운자켓~
나오자마자 노란색은 품절되었는데 운 좋게 득템했다. 신나라 +_+!!!













뷰포인트에서 뒤를 돌아보니.. 요런 일몰 풍경이 펼쳐져 있었다.
우아아~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2,114,784
Today
10
Yesterday
70
«   2019/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