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Korea

대명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후기 (렌탈권,리프트권,사물함,셔틀버스,시즌권)

아이엠줄리 2012. 1. 15. 20:47

 

 

 







지난 주에도 비팍에 다녀왔어요~ 대명 리조트 비발디파크~~!^^
강원도 홍천에 있는 곳이죠.
어릴 때부터 자주 가던 곳이기도 하고..
셔틀 버스 때문이기도 하고..
매년 가장 자주 가는 곳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비발디파크로 고고씽~
셔틀버스가 시즌 내내 무료로 운행되고 있어서 전날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탑승 하면 되요!
http://www.daemyungtourmall.com/Html/dmzone/shuttle/?pgcode=bus
동네마다 있어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탑승 :)
저는 보통 오전 6시나 9시 버스를 타고 가서 신나게 보딩을 한후,
오후 5시30분에 서울행 버스를 타고 옵니다.
주로 평일에만 가요 ㅎㅎ 주말보다 훨~씬 한산하니까요.

이 날은 금요일이었습니다. 토요일이 가장 붐비는 것 같아요~






도착하자마자 티켓을 구입합니다. 리프트권과 렌탈권~~
요즘은 두가지를 함께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면 거의 절반 가격이더군요. 좋은듯~

온라인예약
http://www.daemyungresort.com/asp/reservation/pkg/vp_1112ski_lift.asp








티켓을 사니 복권같은 이벤트 종이를 줬는데!!! 리프트권이 당첨~~
다음에 또 쓸 수 있네요. 대박~^^










당첨되고 신난 친구들.ㅋㅋㅋ








리프트 권과 렌탈 권을 구입하고... 렌탈 하는 곳으로 가서 장비를 빌립니다.
그리고 탈의실 가서 옷도 갈아입고~ 부츠도 신고!! 필드로 고고싱~








스키장 가면 한번씩 찍는 사진..ㅋㅋㅋ
이날도 찰칵.








리프트 타고 올라가면서도 셀카 찰칵.ㅎㅎ










준비운동을 좀 해주고..
슬슬 내려갑니다. ^0^ 즐거운 보딩보딩~








조심스럽게 잘 내려가는 친구...ㅎㅎ









초급 코스도 금욜이니 좀 탈만하죠?ㅎㅎ 토요일엔 정말 바글바글하지만 ㅠㅠ









반면에 언제나 한산한 최상급 코스입니다.
가장 가파른 락 코스..
저는 개인적으로 테크노 코스가 재밌어요. 오솔길이 백미인 클래식레게코스도 좋아하지만..^^









상급자 코스 쪽에는 리프트/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면..
이런 시설도 있습니다. 매점도 있고~ 올해는 그네를 설치해두었더군요~+_+

















스키장은 혼자가도 덜 외로운 곳...ㅎㅎ
열심히 보딩을 하면 되니까요...
셀카로 인증샷 한번 남겨봅니다.









혼자가도 외롭진 않은데.. 절대적으로 외로운 시간이 한번 있습니다.
바로 밥먹는 시간 ㅠㅠ ㅎㅎ

이 날은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점심시간~^0^
푸짐하게 시켰습니다.
장터 쪽에서 먹으면 밥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격대는 스키장이라서 아무래도 좀 비싼편이지만 맛있으니 용서하기로 합니다..ㅠㅠ






김치찌게, 제육덮밥, 라면!!!
다 맛있어서 하나를 추천할 수가 없네요.
도시락도 맛있고~







든든하게 점심식사를 한 후~
다시 서둘러 눈밭으로 향합니다.








종종 광고행사 중인 제품들이 있어서~
샘플을 받는 재미도 있어요. ㅎㅎ 버츠비 립밤 득템!









눈꽃이 아름답게 있는 비발디 파크 모습~~^^







 
중급자 코스 쪽에도 스낵을 먹을 수 있는 오두막 같이 생긴 매점이 있어서..
잠시 휴식을 취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  추운 날 코코아 한잔 하는 묘미가 또 있죠~
오뎅 꼬치로 간식거리도 하고..











그러다 그냥 중간에 들어가서 식사 같은 간식을 먹기도 합니다..^^;ㅎㅎ
떡볶이와 우동!!!!!!!!!!

먹는 걸로 충전하면서 보딩보딩~
그러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휙- 가서..
4시 반부터는 정리에 들어갑니다.
그래야 5시 반 셔틀버스를 무리없이 탈 수 있거든요^^
렌탈한 친구들은 반납을 하고..

저는 저의 사물함으로 돌아갑니다.











올해도 비발디파크 시즌권! 1차 사전구매로 좀 싸게 샀어요.





 


장비를 놓고 다녀야 편해서...사물함도 시즌 내내 빌려서 쓰는 개인사물함을 구입했습니다.
시즌 내내 시즌권자들에겐 6만원에 대여해요. 금방 동나서 문제지만..^^
올해도 광클릭으로 카드키 사물함 획득!









저의 장비들이 고스란히...사물함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다 들고 다니려면 허걱...









눈 오는 날 신으면 좋은~ 겨울에 참 신기 좋은 코오롱스포츠의 다운 부츠~
다우니~ㅎㅎ 
요즘 참 잘 신고 다니는 듯..
보드 부츠랑 비슷하게 생겨서 ㅎㅎ 친구가 보드 부츠 신고 온줄 알았다는..^^;







 

 



올해는 몇번이나 가게 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벌써 1월 중순이라서..ㅠㅠ
아직 두번 밖에 못갔는데 ㅠㅠ
뭐가 그리 바쁘다고 ㅠㅠ
2월에는 열심히 다녀야겠어요!!!










춥긴 하지만..
이러고 다니면 ㅎㅎ 하나도 안춥거든요~ 상체는 정말 추운지 모르겠다는..
코오롱스포츠 패딩잠바에 감사하며 지내고 있어요.
교복처럼 매일매일 입고 다니고 ㅎㅎ

남을 날들에 이렇게 칭칭 동여매고~
코오롱스포츠 헤스티아 입고 열심히 돌아다녀야겠습니다!!!












아래는 내려오면서 담은 영상이예요.
사진, 영상은 모두 펜탁스 방수카메라 wg-1으로 촬영했어요.
메모리카드를 바보같이 안가져가서 ㅠㅠ 내장메모리로만 촬영하느라고...화질 안좋게 찍어서 화질은 별로지만..ㅎㅎ
그래도 시원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