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Korea

조카와 함께 델피노 스노우 원더랜드로 눈구경가기! (눈썰매장) 설악산의 설경을 아이들과 함께 ^^

아이엠줄리 2012. 12. 28. 22:30

 

 

 

 

 

 

 

 

 

 

델피노 스노우 원더랜드에서 눈구경하고 눈썰매장도 이용하고~~ 설악산 눈꽃놀이는 델피노에서!

조카와 언니와 함께~~~여행 고고씽!

뭐 사실 리얼 조카는 아니지만..^^ 조카인걸로!!!ㅋㅋ

 

설악산 갈 때 좋은 추천 숙소!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델피노 골프앤리조트에는 콘도와 호텔이 있어요~

저희는 콘도D동에서 묵게 되었습니당~

지은지 몇개월 안되어서 모든것이 번쩍번쩍 새 것인 건물이었어요.

 

델피노 리조트는 낮12시부터 밤 8시까지 스노우 원더랜드라는 곳을 개장하여..

아이들이 재미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두었더군요.

예주가 참 좋아라했어요~ㅋㅋ 예주야 이모 참 좋지~~?? 이모가 데려간거다~~ 기억하거라~~~!!

 

 

 

 

 

 

 

 

델피노 스노우 원더랜드!! 입구~~~

넘 이쁘게 꾸며놓았어요 +_+ 입구부터 사진을 마구마구~~~

 

 

 

 

 

 

 

 

언니와 예주...

두 모녀가 즐거워 보이네요^^

 

 

 

 

 

 

 

 

 

 

 

 

눈이 한가득~~~~~~~

아이들이 좋아하는 눈을 스노우원더랜드에서 원없이 가지고 놀아봅니다.

 

 

 

 

 

 

 

 

 

예주는 아직 나이가 어려서 스키장은 물론이거니와 눈썰매장도 안가봤는데!!!

이날 완전 눈구경 실컷했죠~~

생애 첫 눈썰매도 타보고.. 얼음미끄럼틀도 타보고~~~

이글루에도 들어가보고~~

 

 

 

 

 

 

 

 

 

 

눈사람 언니오빠가 지나다니면서 아이들과 사진을 찍어주고 있더군요.ㅎㅎ

물론 우리도 찍었습니당. 흐흐흐..

 

 

 

 

 

 

 

 

 

 

그리고!!!

대관령 양떼목장에서나 볼 수 있을 양이 있어서~~~

양에게 먹이 주는 체험도 가능했어요.

우아~~

 

 

 

 

 

 

 

 

 

한쪽에는 라운지가 있어서 쉴 수도 있고 스낵을 먹을 수도 있고..

썰매 대여도 이쪽에서 가능합니당!

 

 

 

 

 

 

 

 

 

 

델과 피노...

갈색인 한마리 이름은 피노이고 블랙 강아지가 델이래요~~

델피노...^^

 

앞으로 스노우 원더랜드를 지켜줄 지킴이라네요. 왕 귀요미들.. 이제 6주인데 다음번에 놀러가면 쑥~ 커져있겠죠?^^

 

 

 

 

 

 

 

 

 

 

 

 

눈썰매 대여가 밀려서 좀 기다려서 드디어!! 우리 예주의 눈썰매 시간!!!

생애 첫 눈썰매를 타는 예주의 표정이 긴장되어 보입니당...ㅋㅋ

 

 

 

 

 

 

 

 

 

 

처음엔 엄마와 함께 슈웅 내려온 예주....ㅋㅋ

신나보이죠~~~

 

 

 

 

 

 

 

 

 

 

 

 

세번정도 타더니 혼자 타겠다고 씩씩하게 걸어가는 예주 ㅋㅋ

 

 

 

 

 

 

 

 

 

 

 

 

 

혼자서도 잘해요~~~

잘 내려왔네요^^

 

 

 

 

 

 

 

 

 

 

 

 

 

 

 

 

얏호~~~ 예주 신나서 그냥 두면 백번도 더 탈 기세였다는...ㅋㅋ

 

 

 

 

 

 

 

 

 

 

 

 

 

 

 

이모랑 예주랑 눈사람이랑.. 한장 ㅋㅋ

눈썰매 실컷타고 얼음으로 만들어진 미끄럼틀도 실컷 탑니다~~

 

 

 

 

 

 

 

 

 

 

 

얼음으로 만들어진 미끄럼틀 +_+

제가....아이가 아니라는 것이 참 아쉬웠어요 ㅠㅠ....ㅋㅋ

 

 

 

 

 

 

 

 

 

 

미끄럼틀도 너무너무 좋아하던걸요~~~

계속 타고 잘 놀았어요.

 

 

 

 

 

 

 

 

 

 

신난 눈사람들~~^^

 

 

 

 

 

 

 

 

이글루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 학습적으로도 좋고.. 신기했음~

정말 이글루 안은 따듯하더군요^^

 

 

 

 

 

 

 

 

 

 

 

 

 

 

 

너도나도 즐거운 스노우 타임~~

아가가 타는 썰매가 넘 귀여웠어요 ㅠㅠ ㅋㅋ

 

 

 

 

 

 

 

 

 

 

 

 

 

민속놀이 체험도 있고..

종이로 자르고 오리고 공작하는 체험장소도 있었어요.

 

 

 

 

 

 

 

 

 

 

 

주말이라 북적북적~~~~

추위를 잠시 잊고 신나게 놀게 해주는 스노우 원더랜드 입니다 +_+

설악산의 시원하고 맑은 공기.... 아름다운 절경을 병풍삼아서 눈구경 실컷하는 곳!

 

 

 

 

 

 

저녁까지 놀다가... 스낵바에서 눈사람 빵을 먹어보았어요...ㅎㅎ

 

 

 

 

 

 

 

 

오잉! 이게 뭐지!!!!!

눈사람모양이잖아~~~

신기해하는 예주 ㅋㅋ

 

 

 

 

 

 

 

 

 

 

 

 

두리번 두리번 둘러보더니만...

 

 

 

 

 

 

 

 

 

냉큼 베어물더니 순식간에...사라집니다.

팥과 크림이 하나씩해서 2개가 한세트인데 참 맛있더군요^^

 

 

 

 

 

 

 

 

 

 

 

 

마지막으로 예주 미끄럼틀 한번더!!!!

예주가 이날 마지막 미끄럼틀 손님이었답니당..ㅋㅋㅋ

 

 

 

예주야 그리 좋으냐~~~~^^

니가 좋다니 이모도 좋드라~~~ㅋㅋ

 

 

 

어린이들에게 강추~~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스노우 원더랜드!

 

 

 

12월 22일부터 1월 27일까지... 37일동안 진행된다고 하니!!

꼭 가보셔용~^^

 

http://www.daemyungresort.com/delpino/customer/eventView.asp?idx=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