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Korea

설악 테디베어뮤지엄! (델피노리조트)

아이엠줄리 2012. 12. 28. 23:30

 

 

 

설악 테디베어 뮤지엄에 다녀왔어요.

델피노리조트 안에 있어서 숙박하면서 놀기 좋았네요.

+_+

 

제주도 테디베어 뮤지엄에 갔던 기억이 스물스물...

개인적으로 제주도보다 좋았던 것 같기두~ㅎㅎ

설악 테디베어 뮤지엄은 나라별로 꾸며놔서~

세계여행을 하는 컨샙이더군요!

 

 

 

 

 

 

 

 

 

 

진입하자마자 빠져들고 있는 예주...

ㅎㅎ

 

 

 

 

 

 

 

 

뭔가 집중하며 바라보고 있네요 ㅎㅎ

신기한가봐요~

 

 

 

 

 

 

 

 

 

 

 

엄마와 예주와 사진도 찍어주었습니다.^^

예주 수줍어하는 중...ㅋㅋ

 

 

 

 

 

 

 

테디베어 뮤지엄 내부예요.

이렇게 쭉~~~~~ 전시가 되어 있는데..

디테일하게 특징을 잘 살려서 꾸며놓았더군요.

세계 각국의 모습을 곰들이 하고 있었어요 ㅋㅋ

 

 

 

 

 

 

 

 

 

 

 

중국곰...ㅋㅋ

 

 

 

 

 

 

 

 

 

한국곰!

 

 

 

 

 

 

 

 

 

인도~

 

 

 

 

 

 

 

 

온천하는 곰 ㅋㅋ

 

 

 

 

 

 

 

 

미쿡~~뉴요크~~

 

 

 

 

 

 

 

 

 

예주가 자기가 엄마 사진 찍어주겠다고 ㅋㅋㅋㅋ

귀여운 것...

이 풍경을 이모가 놓치지 않고 담았당~~ㅋㅋ

 

 

 

 

 

 

 

 

 

 

 

야구하는 곰들..

 

 

 

 

 

 

 

cnn 촬영하는 곰..

 

 

 

 

 

 

 

큰바위 얼굴 곰..ㅋㅋ

 

 

 

 

 

 

 

 

 

 

 

내년엔 파리가가겠다는 다짐을 하며 ..

나도 파리 앞에서 한컷...ㅋㅋ

파리의 곰들~

 

 

 

 

 

 

 

 

 

걸리버여행기 곰도 있었어요.

완전 거대한 곰이 한가운데 터억~~~~~~~~~

어마어마 하게 컸음..ㅋㅋ

 

 

 

 

 

 

 

 

 

 

반면에 세계에서 가장 작은 테디베어도 있어요.

 

 

 

 

 

 

 

 

 

예주는 또 관찰모드 ㅎㅎ

 

 

 

 

 

 

 

 

 

 

 

 

 

 

 

 

기념 사진 마구마구 찍었습니다~~

앨리스 곰들도 참 귀엽죠 ㅋㅋ

 

 

 

 

 

 

 

 

 

 

 

 

 

 

 

스쿠버 다이빙하는 곰들..^^

 

 

 

 

 

 

 

 

 

 

 

 

아까 위에서 살짝 본 걸리버여행기 곰을 2층에서 내려다본 풍경이예요.

주변에 사람과 크기를 비교해보심 될듯합니당 ㅎㅎ

 

1,2층에 전시가 된 여러 나라의 테디베어들과.. 만화 속 테디베어들~

 

 

 

 

 

 

 

 

 

 

 

 

예주 이날 곰 실컷보고 신나서 마지막...기념 샷 찰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