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Korea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설악산 리조트,호텔) 숙박 후기 및 송원 한식당

아이엠줄리 2012. 12. 28. 23:00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설악산 리조트,호텔) 숙박 후기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작년에 갔을 때 한창 공사중이더니~~ 너무나 멋진 모습의 리조트가 되었네요!!!

+_+

럭셔리 럭셔리~~~

 

델피노는 호텔과 리조트가 있어요~~

우리는 리조트에 숙박..

D동이었습니당.

 

 

 

 

 

 

 

 

 

 

D동에 체크인하기 위해서...건물로 고고싱~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갔습니다. 6층에 배정받았어요~

 

 

 

 

 

 

 

 

 

 

 

 

델피노리조트 D동 콘도의 객실 내부 모습~~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방2개, 화장실2개, 거실, 부엌이 있는 객실이었어요.

 

 

 

거실 풍경..

 

 

 

 

 

 

 

 

 

방이 2개인데 그 중에 하나에는 이렇게 싱글베드가 2개 있고..

나머지 다른 한방에는 더블베드가 1개 있어요.

 

방이 2개인데 각 방마다 각각의 화장실이 있어서...좋았어요.

방안에 화장실이+_+

대신 거실엔 화장실은 없고~~

각방에 화장실!

 

 

 

 

 

 

 

 

 

 

 

싱글베드 2개인 방에 있는 화장실 모습..

깔끔하죠~~

델피노골프앤리조트는 새 건물이라서 모든 것이 깔끔~

 

 

 

 

 

 

 

 

 

 

 

두 화장실 모두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어요.

 

 

 

 

 

 

 

 

 

 

 

화장실 풍경~~

 

 

 

 

 

 

 

 

 

 

 

 

 

 

싱글베드가 2개...폭신폭신해보여요~~

 

 

 

 

 

 

 

 

 

 

 

 

 

그리고 다른 한방의 모습..

 

더블베드가 1개 있습니다.

+_+

 

 

그리고 이방에도 화장실이 방안에~~있어요.

 

 

 

 

 

 

 

 

 

역시 다른방과 마찬가지인 구조~~ 색상만 다르네요.

샤워부스...

 

 

 

 

 

 

 

 

깔끔합니다~^^

 

 

 

 

 

 

 

 

 

 

 

 

 

 

 

옷장에 이불과 기타 등등~~

 

 

 

 

 

 

 

 

 

 

 

 

 

거실의 한쪽에 있는 부엌~

콘도라서 식기가 다 구비되어 있어요.

 

 

 

 

 

 

 

 

 

 

 

 

 

베란다에서 내다본 델피노골프앤리조트 풍경~

 

 

 

 

 

 

 

 

 

 

거실의 풍경..

 

 

 

 

 

 

 

 

 

 

 

 

 

발코니에서 골프장도 보이고.. 바다도 보이네요~~~

델피노골프앤리조트는 풍경이 참 끝내줍니다 +_+

 

 

 

 

 

 

 

 

 

 

 

 

 

델피노골프앤리조트 바깥 풍경들~~

 

 

 

 

 

 

 

 

 

 

 

 

 

 

밤에 도착해서 속초에 항구에 가서..

회를 사다가 먹었어요.

델피노골프앤리조트에서 속초의 항구까지 멀지 않아서 금방 다녀옵니다~

 

첫날 밤은 그렇게 저물고..

 

 

 

이튿날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서 놀고 있는 예주..^^

이쁘네요~~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안에 있는 "송원"이라는 한식당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전골이 아주 푸짐하게 한상 차려져 나오더군요!

맛있는 전골 +_+

차돌박이 모듬버섯전골..입니다.

현지의 맛있고 신선한 재료들로 만들어져.. 더 맛있었어요~~

 

 

 

 

 

 

 

 

 

 

 

창밖으로 이렇게 멋진 풍경도 보이구...

+_+ 밥맛이 참 꿀맛이더군요.

 

 

 

 

 

 

 

 

 

 

 

 

 

보글보글 맛있게 익은 차돌박이 버섯 전골!

 

 

 

 

 

 

 

 

 

 

 

 

 

 

 

 

 

 

예주도 참 잘 먹네요~~ㅋㅋ

아이 수저가 있어서 좋았어요.

놋수저..귀엽~

 

 

 

 

 

 

 

 

 

 

 

 

 

 

 

 

 

그리고 된장찌개.............ㅠ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밥한그릇 뚝딱~~ 저 이날 두그릇 먹었습니다..@_@

 

 

 

 

 

 

 

입가심으로 그만인 별미~ 막국수도 빼놓을 수 없겠죠.

 

 

 

 

 

 

 

 

 

 

델피노 한식당 "송원" 정갈한 음식들 마음에 듭니다앙~~

 

 

 

 

 

 

 

 

 

 

 

 

 

아침에 둘러본 리조트 풍경..

여기저기 참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커다란 놀이판 ㅎㅎ

요기서 사진 찍으면 재밌을듯~

 

 

 

 

 

 

 

 

 

객실 풍경..

설악의 맑은 공기가 느껴지는 하늘~~

 

 

 

 

 

 

 

 

 

 

 

예주는 오늘도 신이 납니다.

눈도 실컷 구경하고~~~

 

 

 

 

 

 

 

 

 

 

 

조형물도 구경하고 ㅋㅋ

 

 

 

 

 

 

 

 

 

 

 

 

 

카페, 베이커리~~

 

 

 

 

 

 


 

건너편 건물에 있는.. 아쿠아월드~~

스파에서... 따듯하게 노천탕과 수영도 했어요~

 

 

 

 

 

 

 

 

 

 

 

 

델피노 골프앤리조트의 장점!

 

 

1. 멋진 설악산에 있다.

2. 속초바다가 가깝다.

3. 아이들과 놀기 좋다. (스노우원더랜드 눈썰매장 등)

4. 테디베어 뮤지엄이 안에 있다.

5. 아쿠아월드가 안에 있다.

6. 식당들도 맛있다.

 

 

 

리조트 안에서 다 해결가능하다는 점...

멀어봤자 몇분 거리내에 속초시내과 바다가 있다는 점~~

참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도 숙박 고고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