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늘 갖고 다니는 파우치 공개~쨘!

아이엠줄리 2010. 5. 27. 12:39




줄리가 평소에 휴대하고 다니는 파우치를 공개합니다. 쨔쟌~

요즘 갖고 다니는 파우치는 하나은행에서 사은품으로 준 것이예요. ㅋㅋㅋ 흐흣.
정말 딱 필요한 것만 갖고 다닌다는..ㅎㅎ










손수건,
니베아 엑스트라 화이트 데오드란트,
베네피트 단델리온 블러셔,
베네피트 고져스 팩트,
바닐라코 새도우.


그리고!!








얼마 전 교토에 갔다 득템한 요지야 기름종이.

+_+





단촐하죠?^^
카메라랑 노트북이랑 다 갖고 다니다보면...
가방이 너무 무거워서 필요한 것만 갖고 다녀요~흐흣.

이보다 더 작은 백을 들 때는..팩트만 쏙-ㅎㅎ
베네핏의 고져스는 수정화장하기에도 좋아서 참 아끼는 제품..
언제나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죠!








여름의 필수필수 필~수품인..니베아 데오드란트도 늘 휴대한답니다.
화장실에 가서 샤샥. 발라주면 아주 좋아요. 쉿! >_</

24시간 지속되니 집에서 아침에만 발라도 되긴하지만~
바빠서 깜빡하고 나올 때가 많아서 휴대한다는.ㅎㅎ







향도 너무 좋은 니베아 제품..
특히 이번 엑스트라 화이트 라인은..
미백효과가 있다고 하여~ 열심히 사용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