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매일 12시반! 난 내 운명의 상대와 만난다. '이음' 솔로들을 위한 최고의 소개팅 서비스

아이엠줄리 2010. 6. 7. 12:20





























솔로들을 위한 최고의 소개팅 서비스가 생겼다.

이제 괜한 친구들을 붙잡고 외롭다며 하소연 할 필요가 없어진 것.
자존심 구겨가며 소개팅 요청말고 '이음'서비스에 가입해 내 반쪽을 찾아보자.



이음
www.i-um.net

(현재 베타 서비스 기간이라서 무료로 가입 가능 합니다.)




Q. 이음? 그거 웹채팅 같은 뭐 그저 그런 서비스 아니야?

A. 노노노! 이음은 당신의 소울메이트를 찾아주는 효자!




이음의 서비스는 특별하다.
가입하고 이음이 되기까지 꽤 많은 정성과 노력이 요구된다.

학벌 외모, 재산과 같은 같은 배경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가입 후 작성해야하는 소개서에
자신에 대한 것을 많이 서술할 수록 매칭이 되는(이음) 확률이 높아지고 성사되는 성공률도 높다.

사진 한장 덜렁 올리고 해서 되는 그런 서비스가 아니란 말이다. 가입 후 승인이 되야 활동이 가능.
다른 결혼정보회사 같은 까다로운 조건도, 막대한 비용 부담도 없다.




그리고 하루에 단 한번의 기회만 있다.
운명의 상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는.. 하루에 단 한번!!!
자신의 사진, 키워드 등을 입력하고 승인이 완료되면, 매일 12시 30분에 운명의 상대를 확인할 수 있다.






12시 30분까지 이제 15분 남았다.

오늘 나의 운명의 상대는 누구일까?








이음 관련기사링크 : 조인스뉴스
http://article.joins.com/article/article.asp?Total_ID=4170815












오늘만 547명의 이음이 생겼고, 베타서비스 중인 오늘까지 토탈 24,241명의 이음이 탄생했다고 한다.










이음 자료 화면..^^



마이 이음 페이지.










3명이 연결되었다는 공지~ 누굴지 행복하시겠네요.^^










이음은 웹 모바일 서비스라서..

이렇게 문자로 연락이 옵니다.














오늘 나의 운명의 상대를 찾아 볼까요.

이음에서.






이음
www.i-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