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자연스러운 웨이브 펌 후기! 헤어샵 <3story>

아이엠줄리 2010. 7. 6. 14:50






긴 생머리가 슬슬 지워지고..
뭔가 변화를 주고 싶어서 헤어샵을 찾았다.

3 STORY

청담점에 이어 가로수길점을 오픈했다는 소식에 냉큼 달려감~










미리 예약을 하고 찾아가니 기다리지 않아서 좋았다.
헤어샵 예약은 필수 필수!!

당일도 가능할 때가 있으니 문의해보고 가면 좋다.
전화번호는 02-515-2682








음료를 선택해서 야금야금 마시면서..
시술을 받았다.

3STORY 가로수길점의 박종원원장님께 헤어스타일링~+_+ 받은 날~


감각적인 모습의 3STORY 풍경..
자세한 풍경 포스팅은
http://hykim.tistory.com/566
에 있습니다.













시술을 받기 전 내 머리 상태...ㅎㅎ
가느다란 머리카락에 푸석푸석한 생머리.










염색도 하고 싶었으나..
머리 상태상 좋지 않을 것 같다고 펌을 추천해주셨다.

자연스러운 웨이브로~고고싱~











원장님 예쁘게 해주세요! :)
박종원 원장님께 맡긴 나의 헤어 스타일링~

펌 중...ㅎㅎ
헤어샵에서 읽은 잡지는 참 재밌다. 크.













원장님과 기념샷 찰칵. :) 헤헤.
멋진 원장선생님~+_+

연예인들 스타일링도 많이 하시는 실력좋으신 원장샘이시닷+_+




펌이 다 끝나고 파우더 룸으로 이동해서 메이컵 살짝 수정하고..^^
언제나 기분 좋은 3STORY 파우더룸.










다양한 메이컵 용품들이 마련되어 있다+_+









머리하고 나서 기분 좋아서~
셀카 마구마구~+_+


자연스럽게 적당히 컬링이 된 머리가 아주 맘에 듬~
앞머리도 살짝 펌해주셔서 말려들어가고..
손질하기도 편하고..+_+ 대만족!!











생머리보다 덜 답답해보여서 좋다. 흐흣.
다음엔 염색을 해봐야지~
머리 상태를 열심히 관리해주고..



혹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가격 정보!

커트 33,000원
염색이나 펌은 11~13만원부터고..머리상태나 영양 뭐 그런거에 따라 달라지겠죵
메이크업은 13만원..열펌은 20만원부터~

자세한 것은 개인차가 많으므로 직접 상담하시는 것이 좋을듯.




3 STORY 가 좋은 점은 스탭분들이 친절한것과
깔끔한 실내 분위기
그리고 무엇보다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 만들어준다는 것 !!!!
그리고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까지!!

완전 굿이다. ㅋㅋ













조만간 염색하러 또 갈듯.ㅎㅎ

가로수길에 있어 찾아가기도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