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깜찍한 여배우, 박보영씨를 만나고 왔습니다.

신사동 가로수 길에 '끌레도르' 팝업스토어가 오픈했어요!












'끌레도르'의 아이스크림을 먹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여러가지 행사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도 수월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하세욤!









http://www.cledor.co.kr/2010/



한달간 끌레도르 팝업 스토어에서는 재미난 행사가 열립니다.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고, 타로카드점도 볼 수 있고!
이벤트 참여해서 경품도 득템할 수도 있고~

이 날은 팝업스토어 오픈하는 날이라서 끌레도르의 모델~박보영씨 팬싸인회가 열렸답니다.+_+

귀여운 박보영씨를 보려고 남성팬들이 아침일찍부터 줄을 선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끌레도르 팝업스토어 오픈!!
8월 말경까지 쭈욱~행사는 계획된답니다. 밤늦게까지하니 가보셔용!

팝업스토어를 들어가보니 천장에 어여쁜 우산들이 대롱대롱..
눈이 즐겁습니다.












박보영씨 얼굴이 예쁘게 담긴 카드~
이 카드에 스탬프를 7개 찍어오면 사은품을 준다고 하네요.

가로수길 가까운 분들 매일 출석도장찍으시면 좋을듯.ㅎㅎ


팝업스토어로 들어간 풍경입니다.








1층으로 들어가면 지하로 내려가게 되어있어요~+_+
왠지 비밀 공간 스러운 느낌.










여기저기 예쁜 모양의 끌레도르 알림판~

지하로 내려가니 행사장이 사람들로 북적거리고 있습니다.









카메라 셔터소리가 연신들려 가보니, 레이싱모델들이 끌레도르 아이스크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더군요!













넘 우월하신 분들. ㅎㅎ
+_+ 아름답습니다. 아이스크림 먹으면 이렇게 이뻐지는 건가요~ㅋㅋㅋ



그리고 다른 한켠에서는 끌레도르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원하는 맛의 아이스크림을 선택해, 원하는 토핑을 마음껏 양껏 뿌려줍니다.
물론 모두 무료서비스예요+_+우왕!








그리고 이날은 오픈일이라서 그런지 핑거푸드들도 무척 많이 있었어요.
맛있는 음식들+_+















맛있는 것들이 잔뜩이네요~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고 마음도 즐거운~끌레도르 팝업스토어!!+_+











레이싱모델에서 가장 유명할 구지성씨입니다.
끌레도르 아이스크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계세요.^^

저도 셔터를 눌러 담아봤습니다.









평상복차림으로 봐도 넘 이쁘고 날씬하셨습니다. +_+
구지성씨가 들고 있으니...끌레도르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어보이네요!!


그리고 또 한켠에서는 이벤트가!!+_+











모델분들도 참여하시고..^^
나중에는 이 벽면이 가득 종이로 채워지겠죠~?
상품도 푸짐했어요!!+_+ 팝업스토어에 가면 꼭꼭 참여해보도록해요!










중앙에는 끌레도르 아이스크림 모형들이 빙빙 돌아가고 있습니다..^^










귀여운 삽화가 가득 가득~+_+








이렇게 팝업스토어 구경 삼매경하다보니 박보영씨가 도착했어요!!

한분한분 너무 정성스레 인사하고 싸인해주시는 모습..
참 귀여우시더군요^^







아이컨택트하고~밝게 웃으며 깜찍한 목소리로~
"안녕하세요~고맙습니다~" 등등등.ㅋㅋ







박보영씨 실제로 보니 완전 얼굴도 작고 +_+ 피부도 완전 좋고+_+
귀엽고 이쁘고...ㅎㅎ








이상, 끌레도르 팝업스토어 방문후기였습니다.

8월말경까지 한다고 하니~ 방문해보셔요^^
아이스크림 먹으러 가로수길로 고고고~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MIDOMINGO.TISTORY.COM BlogIcon 콩딸라 잠시동안 눈이 즐거웠네요.ㅎㅎ
    원래 저 위치가 서점+지하전시관 있었던 곳 같은데..끌레도르로 바뀐건가요? -_-a
    2010.07.30 01:33
댓글쓰기 폼
Total
2,116,332
Today
14
Yesterday
60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