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호텔 10

[규슈여행] 고쿠라 호텔 추천,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고쿠라 역, 기타규슈)

고쿠라 추천 호텔!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http://www.station-hotel.com/ 이번 북규슈여행에서 첫번째 숙소는 고쿠라 역에 있는 호텔이었다.고쿠라역에서 바로 이어져서 접근성으로는 단연 최고!!! 시설도 깨끗하고 좋았다~방도 일본 호텔 치고는 여유있는 크기인 편. 고쿠라역에 바로 위에 지어진....스테이션 호텔 고쿠라의 모습이다. 하루 묵었던 방~깔끔~ 쾌적~~ 생각보다 넓은 크기.. 침대도 크고.창밖으로는 고쿠라역 철도길이 보였다. 곱게 접혀있는 하얀 옷... 유카타인가? 잠옷으로 이용하기 좋다. 랜선이 있어서 노트북이 있다면 이용하기 좋음! 밖으로 보이는 풍경.. TV와 다림판이 있다. 방의 전경 모습. 중요한 화장실 욕실 모습.. 깔끔하다!세면도구도 잘 갖추어져있고~ 욕조도 깨끗하여..

세계여행/Japan 2013.10.01

오사카 호텔 - 호텔 몬트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Hotel Monterey Grasmere Osaka)

호텔 몬트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Hotel Monterey Grasmere Osaka)는 오사카에서 묵었던 숙소 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가장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 어디까지나 개인의 취향이라지만 자신있게 추천하고 싶은 호텔이기도 하다. 위치도 오사카버스터미널인 OCAT 옆에 있고 난바 도톤보리 등이 바로 옆에 있음! 그리고 야경이 무엇보다 너무 멋지다~~ 야경이 멋지면 괜히 기분이 좋다. 아니다. 괜히가 아닐지도 모른다. 이유 있게 좋다! 낭만적이니까는!!! 오사카의 심볼들이 한눈에 보인다. 남바도 보이고.. 아케이드들도 보이고 관람차도 보이고 츠텐카쿠도 보이고 한동안 멍하니 밖을 내다봤던 것 같다. 호텔 몬트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Hotel Monterey Grasmere Osaka 홈페이지: htt..

세계여행/Japan 2013.03.21

설악 테디베어뮤지엄! (델피노리조트)

설악 테디베어 뮤지엄에 다녀왔어요. 델피노리조트 안에 있어서 숙박하면서 놀기 좋았네요. +_+ 제주도 테디베어 뮤지엄에 갔던 기억이 스물스물... 개인적으로 제주도보다 좋았던 것 같기두~ㅎㅎ 설악 테디베어 뮤지엄은 나라별로 꾸며놔서~ 세계여행을 하는 컨샙이더군요! 진입하자마자 빠져들고 있는 예주... ㅎㅎ 뭔가 집중하며 바라보고 있네요 ㅎㅎ 신기한가봐요~ 엄마와 예주와 사진도 찍어주었습니다.^^ 예주 수줍어하는 중...ㅋㅋ 테디베어 뮤지엄 내부예요. 이렇게 쭉~~~~~ 전시가 되어 있는데.. 디테일하게 특징을 잘 살려서 꾸며놓았더군요. 세계 각국의 모습을 곰들이 하고 있었어요 ㅋㅋ 중국곰...ㅋㅋ 한국곰! 인도~ 온천하는 곰 ㅋㅋ 미쿡~~뉴요크~~ 예주가 자기가 엄마 사진 찍어주겠다고 ㅋㅋㅋㅋ 귀여운 것..

세계여행/Korea 2012.12.28 (1)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설악산 리조트,호텔) 숙박 후기 및 송원 한식당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설악산 리조트,호텔) 숙박 후기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작년에 갔을 때 한창 공사중이더니~~ 너무나 멋진 모습의 리조트가 되었네요!!! +_+ 럭셔리 럭셔리~~~ 델피노는 호텔과 리조트가 있어요~~ 우리는 리조트에 숙박.. D동이었습니당. D동에 체크인하기 위해서...건물로 고고싱~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갔습니다. 6층에 배정받았어요~ 델피노리조트 D동 콘도의 객실 내부 모습~~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방2개, 화장실2개, 거실, 부엌이 있는 객실이었어요. 거실 풍경.. 방이 2개인데 그 중에 하나에는 이렇게 싱글베드가 2개 있고.. 나머지 다른 한방에는 더블베드가 1개 있어요. 방이 2개인데 각 방마다 각각의 화장실이 있어서...좋았어요. 방안에 화장실이+_+ 대신 거실..

세계여행/Korea 2012.12.28 (1)

조카와 함께 델피노 스노우 원더랜드로 눈구경가기! (눈썰매장) 설악산의 설경을 아이들과 함께 ^^

델피노 스노우 원더랜드에서 눈구경하고 눈썰매장도 이용하고~~ 설악산 눈꽃놀이는 델피노에서! 조카와 언니와 함께~~~여행 고고씽! 뭐 사실 리얼 조카는 아니지만..^^ 조카인걸로!!!ㅋㅋ 설악산 갈 때 좋은 추천 숙소!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델피노 골프앤리조트에는 콘도와 호텔이 있어요~ 저희는 콘도D동에서 묵게 되었습니당~ 지은지 몇개월 안되어서 모든것이 번쩍번쩍 새 것인 건물이었어요. 델피노 리조트는 낮12시부터 밤 8시까지 스노우 원더랜드라는 곳을 개장하여.. 아이들이 재미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두었더군요. 예주가 참 좋아라했어요~ㅋㅋ 예주야 이모 참 좋지~~?? 이모가 데려간거다~~ 기억하거라~~~!! 델피노 스노우 원더랜드!! 입구~~~ 넘 이쁘게 꾸며놓았어요 +_+ 입구부터 사진을 마구마구..

세계여행/Korea 2012.12.28 (1)

호치민 아쿠아리 호텔 - 베트남 호찌민 숙소 호텔 후기, 조식

크게 보기 베트남 호치민(호찌민)여행 추천 호텔! 아쿠아리 호텔 깔끔하면서 적당한 가격의 호텔을 찾으신다면 아쿠아리 호텔을 강추한다~ 무엇보다 2012년 완공된 신축건물이라 모든 것이 아직 새거같다는 점에서 완전 좋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 5성급 호텔 기분을 내고 싶은 분! 호치민에서의 숙박은 아쿠아리 호텔로! (무선인터넷 방에서도 무료로 됩니다^^) 숙박은 여행가기 전에 아고다에서 미리 예약 및 결제를 했다. http://www.agoda.co.kr 아고다 사이트 링크. http://www.agoda.co.kr/asia/vietnam/ho_chi_minh_city/aquari_hotel.html?asq=RrtF1aCd0VnH6h4wu89bJ16nzx3j0TUxeokwjiQuXJtIQERHmp8dGXLt..

[미국] 라스베가스 MGM 호텔! 객실 풍경. 세계최대 규모의 호텔

라스베가스하면 호텔~ 호텔하면 MGM!!! 라스베가스에서 MGM호텔에 묵게 된다고 하니, 지인이 모두들 부러워했다. "라스베가스에 가는 것도 부러운데, 그 유명한 MGM호텔에 묵는단 말야?" 라면서. 명실상부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라스베가스 MGM호텔! 그 내부가 궁금한 분들을 위해 객실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우리가 묵은 방은 일반 방이었다. 스윗룸...은 아쉽게도 다음 기회에..^^; 침대 두개가 놓여진 트윈룸. MGM은 최대 규모의 호텔 답게 정말 복잡했다.. 엘레베이터도 어찌나 많던지! 도박의 천국 답게 카지노를 꼭 반드시 지나야만 객실에 들어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한다. 카지노에 대해 위화감이 들던 사람도 지나가다 자꾸보면 혹하기 마련이니까..^^; 저녁에 입실해서 차분한 조명 아래..

중국 하이난, 나라다리조트 객실 방 풍경

하이난에서 머물렀던 리조트~ 나라다리조트의 객실 풍경에 관한 글이다. 지난 번엔 리조트의 전용해변과 수영장에 대한 글을 적었었다. 아래 링크 참조 하세요 :) http://hykim.tistory.com/884 나라다리조트는 하이난에서도 손꼽히는 고급 리조트로~ 하이난 싼야 지역에 위치해있다. 현대와 전통의 미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 편안한 분위기 속에 심신을 쉬게 해주는 곳. 우리가 묵었던 곳은 일반 트윈룸이었다.+_+ 방에 딱 들어가자마자 보였던 풍경.. 새하얀 깨끗한 시트와 완전 푹신해보이는 높은 침대! 당장 뛰어들고 싶은 욕구가 일어난다. 게다가 저녁비행기로 도착하여.. 바로 잠을 자는 시간이었기에..^^ 사진을 후다닥 찍고 침대로 다이빙했던 기억이 있다. 객실의 특이한 점이라면, 화장실 쪽과 침..

세계여행/China 2011.08.12 (5)

오로라빌리지 옐로우나이프인 호텔 숙소 후기 (Canada Yellowknife)

캐나다 옐로우나이프에서 하룻밤 빼고는 전부 오로라빌리지, 옐로우나이프인 에서 지냈다. 오로라빌리지는 정말 시설도 최고고 스탭들도 최고고~ 너무 좋은 듯. :) 오로라 관측하기에 참 좋은 곳이다. [오로라빌리지 홈피에서 퍼옴] 일본인이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일본인 스탭들도 꽤 있다. 옐로우나이프엔 일본인 관광객이 참 많이 오는 듯~ 아직 우리나라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오로라 관측 여행.. 공항에서 내려서 오로라 빌리지에서 나온 픽업 차량을 타고 바로 숙소로 이동했다. 옐로우 나이프 인 (Yellowknife Inn.) 옐로우나이프에 몇 안되는 고급호텔 중 하나. 숙소(옐로우나이프인 호텔)는 시내 쪽에 있다. 관측하는 곳(오로라빌리지)은 또 차를 타고 좀 가야 있는 라인~ 오로라가 잘 보이는 밤 시간이 ..

세계여행/Canada 2010.07.08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