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China

고품격!중국 온천♨여행 포토스케치 (북경,곤명,하이난)

아이엠줄리 2010. 9. 7. 14:43















중국 대륙을 크게 크게 가로질러가며 온천 여행을 했다.

북경→곤명→삼아 구간은 국내선을 타고 이동하는데도 꽤 오래걸렸다.
인천공항에서 북경 가는 것보다 오래걸린 경지~
중국이 넓긴 넓다.

지도를 놓고 보니, 서울을 시작으로 시계 반대방향으로 동그랗게 원을 그리고 돌아온 셈이다.
ㅇ  → 이~렇게  :D



각 지역의 상세 정보는 이 후의 포스팅에서 다루겠지만.. 우선 포토스케치로 간단히 살펴보자!
북경의 춘휘원 / 곤명의 백련 / 하이난(삼아)의 주강남전, 호라이즌
총 4곳을 다녀왔다. 방대한 분량의 사진과 정보들이...서로를 먼저 보여달라고 아우성이다.











먼저 베이징, 북경이다.
이곳에서는 춘휘원이라는 리조트에 묵었다.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현대식 건물, 시설들이 좋았던 곳.








춘휘원에서 찍은 폴라로이드, 륜과 쥴







북경 춘휘원의 비타민 C 온천탕. 춘휘원에는 다양한 온천탕이 있다~







적색빛이 참 예뻤던 온천탕, 허브향이 가득했다.







춘휘원의 별장을 지나며..^^







곤명으로의 비행시간이 남아서 들렀던 북경의 798거리.


















북경에 이어 두번째로 갔던 곤명.
고산지대에 있는 곤명은 일년내내 봄,가을 날씨라고 한다. 살기 좋은 곳인듯..
곤명에서는 '백련'이라는 리조트에서 지냈다.
중국 제일의 온천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정말 호화롭던 곳.







백련의 온천은 전체적으로 숲 속에 있는 기분이 드는 자연친화적인 곳이었다. 수십개의 온천탕을 즐길 수 있는 곳.







또한 놀라웠던 것은! 초특급 스위트 룸이라고 할 수 있을! 초호화 별장이 있다는 점. 총통과 같은 유명인사가 묵는 곳이라고 한다.
방이 5개나 있고 개인수영장은 물론 개인 온천탕도 있다. 앞에는 호수가 펼쳐진다. +_+ 와우







백련에서 먹은 귀여운 디저트,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vip 온천! 럭셔리~







백련에서는 온천과 수영 뿐 아니라 각종 마사지나 전통춤, 다도 등을 즐길 수 있다.







곤명의 시내에서 갔던 어느 카페에서.. 자유를 즐기는 여행가들~
















이번 중국여행의 마지막 목적지! 중국의 꽃과 같은 섬, 하이난!

하이난 섬에서는 호라이즌리조트에 묵었고, 중간에 주강남전이라는 온천리조트에도 다녀왔다.+_+
신혼여행지로도 인기인 곳이라 그런지 외국인들도 많았다.
지내는 내내 중국이라는 생각보단 어느 이름 모를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







호라이즌 리조트에서 했던 스쿠버다이빙 강습! +_+ 깊이가 4m나 되는 풀장이었다.







호라이즌 리조트 전용비치에서의 즐거운 한 때~







정말 동남아를 떠올리게하는 고운 백사장과 투명한 맑은 바다였다.







호라이즌 안의 레스토랑에서 서버분들과 함께 기념샷 :)













그리고 중간에 잠시 갔던 주강남전 리조트!
온천과 수영장이 있어서 인기가 좋은 곳이다.



해골바가지에서 물이 쏟아진다. 미끄럼틀도 있고.







역시 수십개에 달하는 온천탕들이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있었다.
주강남전은 특히 닥터피쉬 탕으로 유명한데 이색적인 점은 커다란 크기의 물고기 탕도 있었다는 점! ㅋㅋ 좀 무서웠다.













여행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모든 이야기는 차차 풀도록 하고..

끝으로! 이번 여행에서 함께 한, 우리 네 사람 샷!!
채PD님, 팀장님, 륜, 줄리~ 우리는 스티커.
ㅋㅋㅋㅋ덕분에 즐거웠어요!

여러가지 에피소드들이 많아서 아직도 절로 웃음나는...ㅋㅋㅋㅋㅋㅋ

아!!!!!!! 보이지 말았어야 할 것들을 너무 오픈했어!!!!!!!!!!!!!!!!!ㅋㅋㅋㅋ라고 후회해도 이미 늦었다. ㅋㅋㅋ

















그리고 어김없이 이어지는! 스티커영상! 중국 온천 편! 티저입니다. 즐감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