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Japan

20만원에 일본 가기! 제주항공 타고 떠나요~

아이엠줄리 2009. 4. 16. 19:15


http://www.jejuair.net/



제주항공에서 오사카와 키타규슈로 정기노선 취항을 했다.

인터넷 할인가로 199,000원밖에 안한다는 점+_+
위 가격에 택스 및 제반요금이 69,400원정도가 더해져서 총 왕복 268,400원.. 약27만원에 티켓팅을 했다.


홈페이지로 예매를 하는데 어렵지 않아서 금방 할 수 있었다. 좌석 지정까지 했다는 점!







회원가입후 로그인 후에 가고 싶은 날짜와 도시를 택해 검색을 한다. 검색 한 후에 로그인해도 관계없다.








해당되는 요금을 선택하면 항공편이 검색되어 나온다. 199,000원짜리 항공권을 선택. 체류기간을 14일까지 되는 티켓이다. 예약과 동시에 구매를 해야하는 조건.








위 사진처럼 마우스로 가는 여정과 오는 여정 항공 스케쥴을 클릭하면 색이 변한다. 회색에서 파란색으로~
그럼 선택되어진 것이다.








선택을 마치면 총운임 199,000원이 나오는데 그 옆의 주황색 선택완료 버튼을 누르면 다음 단계로 이동된다.








운임규정에 동의를 한 후 확인을 누른다.
중요한 내용은, 최대체류할 수 있는 기간이 어느 정도인가와 항공편 날짜변경시와 같은 때에 발생하는 수수료 및 환급에 관한 내용이다.

후에 문의를 해보니 출국 후에 입국 날짜를 변경하는 것은 1회까지는 무료고 2회부터는 만원을 내야한다고 한다.








비회원으로도 예약할 수 있으나 마일리지 혜택 등을 고려하여 회원 가입 후 로그인 한다.







탑승자 정보를 확인한다.







항공권 금액을 확인한다. 이때에 세금 및 제반요금이 계산되어 나온다.








신용카드로 무사히 결제 완료! 결제 및 예약 확인 문자, 이메일이 바로 날라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