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필론pylones. 감각적인 디자인소품 브랜드! 퍼니펜 리뷰

아이엠줄리 2009. 2. 19. 12:49





필론pylones
가 우리나라에 상륙했다.


지난해 10월 명동점 오픈을 시작으로 한국민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나선 필론! 나에게도 그 필론의 열쇠고리 펜이 생겼다. 개성있는 모양과 실용성을 겸비한 멋쟁이 펜이다. (블로그얌을 통해 필론 리뷰단에 선정되었어용^-^* 감사감사합니다~)

이름하여 Funny Pen! 정말 재밌게들 생겼다. 시리즈로 모으고 싶은 충동이..스물스물..







내가 블로그얌에서 받은 것은 Cat이다. Keyring모델Keyring이 달리지 않은 모델이 있다.

사실 처음엔 무우가 떠올랐는데 고양이란다. 쿠쿠. 계속 보니 정감가고 시큰한 표정이 귀엽다. 검은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중지손가락만하게 생겼고 (약13cm) 끝은 어디에든 쉽게 탈부착 할 수 있는 고리 형태로 되어 있다.

등산용 제품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형태이나 그보다는 조금 패셔니하다. 그리고 잡아 당기면 쭉~늘어난다. 마치 요요처럼.






좌측 사진에서 처럼 가방 같은 곳에 부착해서 필요할 때 바로 바로 사용하면 유용할 것 같다.
꼭 가방이 아니더래도 데스크나 문 등 본인이 원하는 적절한 곳에 적절한 용도로 매달아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아이디어 상품인 듯하다.

줄은 튼튼한 소재로 되어 있어서 끊어질 염려는 접어도 될 듯하다.


가격은 7,000원이다.







이외에도 필론 제품 중에 탐나는 제품들이 많았다. +_+ 그 중에서 가장 갖고 싶은 베스트 3!!!


에스프레소 컵인데 날개가 달렸다. 날개가 손잡이~색깔별로 다 갖고 싶다 +_+
14,000원





도난방지용 자물쇠~뱀으로 만들어놓다니 발상이 너무 재밌는 제품이다. 35,000원.





버버리코트를 입은 사람이 연상되는 모양의 우산들~장화를 신은 모습까지 너무 귀엽다 +_+ 35,000원



필론 웹사이트을 방문하거나 명동에 있는 매장을 찾아가면 다양한 감각적인 필론 제품을 만날 수 있다!


http://www.pylones.kr/

WELCOME TO PYLONES!

"다채로운 색상과 상상을 초월하는 디자인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985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PYLONES은 파리, 뉴욕, 도쿄, 이스탄불, 홍콩 등을 비롯해
전세계 주요 대도시에 걸쳐 30여 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2008년 10월 서울 명동점 오픈을 시작으로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길을 지나면서 도무지 눈을 뗄 수 없는
PYLONES의 쇼윈도우를 발견하셨다면 주저하지 마세요!
PYLONES의 문에 들어서는 순간 여러분은
지금까지 보았던 일상생활 속의 그 어떤 것들보다도
아름답고 경이로운 PYLONES만의 세계로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