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41

소니 바이오 듀오 11 개봉기! 추천 노트북 SONY VAIO DUO 11

sony vaio duo 11 (소니 바이오 듀오 11) 사진으로 쭈루룩 살펴보는 소니 바이오듀오 11 개봉기! 사진으로 쭈루루룩..내려서 보세요..^^ 상자를 열었더니 노트북과 부속품들이 보입니다. 노트북 본체!!! 부속품들...펜..충전기..이어폰..설명서 등등. 바이오듀오11 전용~스타일러스 펜이 번들로 들어있습니다. 번쩍번쩍거리는 액정~+_+ 윈도우 8이 적용되어 있는.. 소니 바이오 듀오 11 컴팩트한 사이즈에 얇은 두께로.. 휴대성면에서 참 좋아요. 이렇게 접어서 태블릿처럼도 사용할 수 있고~~ 열면...일반 노트북처럼 변신! 노트북처럼 변신한 모습.. 자판도 잘 쳐집니다. 자판감이 좋아요~ 번들로 첨부된 디지타이저 펜으로.. 써본 글씨. 역시 바이오! 라는 말이 나오는 디자인입니다. 맥북에어..

리뷰 2012.12.03 (3)

소니 바이오 듀오 11 사용기. 국내 첫 사용자가 되다! (SONY VAIO DUO 11 태블릿+울트라북 노트북 리뷰)

줄리, 바이오 듀오 11을 만나다! 내게도 이런 일이 생기는구나!!! 소니 바이오 노트북의 가을 신제품 런칭 행사에 갔다가.. 럭키드로우로 소니 바이오 듀오 11을 받았다. 단 한명에게 주는 행운이 내게 오다니!!!! 덕분에 아직 출시되지도 않은 "소니 바이오 듀오 11"의 국내 첫 사용자가 되었다. 아주 따끈따끈하다 못해 뜨거~운 핫! 신상!!! 소니 바이오 듀오 11~~~~~~~~~~~~~ 소니 바이오 듀오 11은 서프 슬라이더 디자인의 하이브리드 PC로 태블릿과 울트라북을 하나로 합친 신개념의 형태이다. ※ 위 사진의 손글씨는 소니 바이오 듀오 11에 기본 포함되어 있는 디지타이저 펜으로 쓴 것 입니다 :) [소니 바이오 듀오 11 받고, 싱글벙글한 얼굴로 인증샷] 아직도 행사장에서의 기분이 생생하..

리뷰 2012.11.01 (26)

처음 만나는 하이브리드 카메라 (김현수 저) - 초보자 하이브리드 카메라 유저에게 추천하는 사진책!

평범한 일상도 작품 사진으로- 처음 만나는 하이브리드 카메라 요즘 주변에서 또래 여자친구들이 카메라를 사야겠다고 추천해달라고 하면 주저없이 하이브리드 미러리스 카메라를 추천한다. 그녀들의 자그마한 핸드백안에 쏙 들어가는 작지만 사진도 꽤 잘나오는 미러리스 카메라들!! 소니 넥스 시리즈, 후지필름 X 시리즈, 펜탁스 k-01, 올림푸스 펜 정도~ 그 중에서 뭐가 좋으냐고 또 물어올 때는 그냥 직접 한번 보고 네 마음에 가장 끌리는 모양을 고르라고 한다...ㅎㅎ 요즘 기술이 워낙 좋아야지. ㅎㅎ 이쁘고 맨날 갖고 다니고 싶고 무게나 크기 부담이 안가는! 네 맘에 드는 카메라가 최고다. 그리고 또 그녀들에게 책을 추천한다면!! 역시 이쁘고 가볍고 작은데 내용은 좋은!!! 이 책을 추천~~~ "처음 만나는 하이..

리뷰 2012.07.26

소니 바이오 노트북 2012년 신모델 출시. 신제품발표회 후기.

소니 바이오 브랜드 런칭 15주년!! 소니코리아에서 바이오 여름 신모델을 대거 출시했다. 바이오 Z 시리즈, 탄소섬유로 특별 제작한 15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한정모델 출시 바이오 S 시리즈, 향상된 성능과 탁월한 이동성,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은 스마트 노트북 바이오 E 시리즈,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바꿔주는 스타일리시 노트북 래피드 웨이크 플러스, 엑스라우드 등 소니 최신 기술 담아 혁신적인 모바일 라이프 선보였다. 2012년 여름 신모델은 최신 고성능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소니 바이오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하여 한 차원 높은 성능과 기능성, 뛰어난 디자인을 담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노트북을 끄지 않고 LCD 덮개를 열고 닫는 것만으로 약 2초만에 작업 재개가 가능한 ‘래..

리뷰 2012.06.22

레드&그린! 크리스마스버젼으로 펜탁스 k-r 변신 완료! (35mm 단렌즈 8색 출시!)

#. 어쩌다보니 크리스마스 버젼이다. 요거요거 생각했던 것보다 굉장히 귀엽다... 기대 이상의 만족도를 보여주는 초록그립과 흰바디, 그리고 빨강렌즈의 조화란!!! 완전 딱 메.리.크리스마스! 여름이 되면 질리진 않을까 염려스럽긴 하지만.. 그땐 그립을 아쿠아색이나 뭐 다른걸로 바꿔주면 되겠지이! 위 사진 속은 내 책상 위 풍경이다. 그렇다. 새 책상 생겼다고 자랑하는거다. 에헤헤헤헤헤헤^^* 고마워 미하,지혜! ##. 그리고 영원한 순수 로망. 화이트 렌즈.. 화이트렌즈는 화이트바디와 원래 한몸인듯한 포스를 뿜어내주시고 계시다. 어떤 그립을 끼워도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다^^ 좋아하는 단렌즈~35mm, F2.4 거리도 밝기도 마음에 들어요. 무엇보다 가격이 비싸진 않아서 좋아요.ㅎㅎ 정식출시가가 31만..

리뷰/카메라리뷰 2011.12.12 (11)

김주원의 DSLR 사진강의! 사진책 추천! & 출판기념회 풍경

요즘 사진책 분야 1위를 달리고 있는 책. 김주원의 사진가를 위한 포토샵. 이라는 책 이후 6년만에 책을 출판하셨다. 그만큼 모든 열정과 정성을 이 책에 담으신 것 같은 느낌.. 책을 처음 보고서 완전! 샘플 사진들에 반했고! 상세하게 적어주신 설명들에 반했다. 그리고 단순한 기술들의 나열이 아니라 사진을 찍는 사람의 마인드에 접근하는 부분이 참 마음에 든다. 마음으로 찍는 사진 :) 자신있게 강력히 추천하는.. 사진 책! 소장가치 완전 있는 책이니 망설임 없이 구매해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이제부터는. 김주원작가님의 책 출판 기념회! 풍경~입니다. 김주원 작가님의 싸인을 받는 중! 신났다. 흐흐. 따듯한 마음처럼 따듯한 멘트를 적어주신 주원오빠. 고맙습니다. 책 대박 나세요 :) 출판기념회는 좋은..

리뷰 2011.10.01 (3)

인터넷 면세점 쇼핑 노하우! 신라면세점 적립금 바로할인&오캐이캐쉬백 활용하기

해외여행의 횟수가 늘어가면서 동시에 면세점 쇼핑 스킬도 만렙을 향해간다. 이제 어엿한 면세품 쇼핑의 달인 !!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지 모르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0^!! 면세쇼핑 노하우를 살짝 오픈~합니다아아아~ 면세점 쇼핑의 필수 카테고리는 뭐니 뭐니해도! 화장품이 단연 으뜸. 할인율이 가장 커서 나갈 때마다 꼭꼭 이용한다. 내것을 살게 없어도 친구들 부탁으로 꼭 이용하게 되는 듯.. (사실 집에 쟁겨놓은 화장품이 꽤 된다.ㅎㅎㅎ.....이놈의 쇼핑병) 화장품은 평소에 사용하는 것이니만큼 꼭 눈으로 직접 확인하지 않아도 되니 반.드.시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야하는 품목이다. 그래야 저렴하니깐!! 잘 모를 때는 백화점에 가서 미리 확인해보고 사면 되지요~ 혹은 시내 면세점에서 ^-^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리뷰 2010.11.17

압구정성형외과추천 YK성형외과, 코끝성형 귀족수술 잘하는병원후기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고 누가 말했던가. 이쁘고 날씬한 여자가 더 이쁨 받는다는 진리는.. 정말 그야말로 변치않는 진리일 것이다. 물론 각 시대별로 미의 기준은 달라져왔지만... 옛날부터 지금까지 아름다운 여자가 더 행복해질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갖게 되는 듯.. 타인의 시선도 중요하고 신경쓰일테지만 내 생각에..성형외과를 찾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기만족때문인 것 같다. 물론 나도 그중 하나였고.. 압구정YK성형외과에서 상담을 받은 후.. 고민하다가 결국 수술을 받았다. 학. 이 이야기는 백프로 진심이 담긴 이야기이며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 글을 적는다. 참고로 내가 수술을 받은 곳은 아래. 압구정 YK성형외과 http://www.yk5151.com/ 병원방문기 : http://hykim.t..

리뷰 2010.11.03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