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만보면...얼굴에만 신경쓰지 평소에 손이나 몸에는 신경쓰지 않는 편인 것 같다.
이러다가 눈가 주름 충격 때처럼!!! 충격 먹는 날이 언젠가 찾아올듯..

여자 나이는 손과 목을 보면 알 수 있다고 누가 그러던데...ㅠㅠ

손에 자글자글히 생겨버린 주름을 보며 후회하지 않을려면!!
지금부터라도 보습에 철저한 관심을 기울여줘야겠다.

사실 손이 건조하지 않은 편이고...끈적이는 것을 싫어해서..
핸드크림을 바르지 않는 편인데~
뉴트로지나에서 새로나온...이번 핸드크림은 끈적임도 없고..자외선차단도 되고 하니 좋은 것 같다.
바디로션도 마찬가지 ㅎㅎ 끈적임 없이 흡수되서 좋은 점수를 주고 싶다!!

이제는 핸드도 바디도 관리해야할 나이 ...ㅠㅠ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에프리데이 핸드크림~

정말 매일매일...아니 매시간 ㅋㅋ 발라줘야할 것 같은 핸드크림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 SPF 25.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50g이다.
휴대하기도 좋은듯.












손등에 조금 발라본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향도 부담스럽지 않게 딱 좋다.











금방 스며들어서.. 끈적임이 없고..
손이 반들반들해진 것 같다. 오래 사용할수록 진가를 발휘한다는 뉴트로지나..

















그리고 이건 바디로션!!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에프리데이 바디모이스쳐
자외선 차단지수 역시 SPF 25.


집에 두고 샤워 후에 바르기 좋게.. 펌프식으로 생겼다.
바디로션이야 말로 끈적이면 진짜 싫은데~~~~
진짜 빠르게 흡수 된다.
끈적임 노노~
그래서 요즘 이거 잘쓰고 있다^^
샤워하고 바디로션 잘 안바르는데...뉴트로지나 쓰고선 꼭꼭 발라주는 중.
게다가 바디로션으로 피부결을 관리해주니..옷발도 살고.. 피부광택이 아예 달라지는 것을 눈으로 확인한 후라서
더 신경쓰게 된다. 바디피부결도 관리해줘야한다규요~

(채한석 스타일리스트님의 스타일링클래스 참석 후!! 깨달음..ㅋ)












바디로션도 손에 발라봤다.
역시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










바로 광택이 나는 것 같은 이 사진은 ?ㅋㅋㅋ

바디로션을 꾸준히 사용해주면..
정말 몸에서 반짝이는 광택이 나는 것 같다.
여름철 팔 다리를 자신있게 내놓고 다니려면..
봄부터 꾸준히 바디로션으로 관리해야할듯해서 열심히 관리 중이다.^^*


아름다운 여름을 위하여~~^0^


















댓글
  • 프로필사진 Hertz Car Hire 헤르츠에서 한 달에 자동차의 서비스를 소용와 쿠웨이트의 아름다운 여행, 당신은 평생 동안 기억 될 수있는 하나를 시작합니다. 물 레크리에이션 지역, 박물관, 영화 행사 및 마을 도시 옛 성은 그 쇼핑몰 모든이 있습 2013.03.01 18:54
댓글쓰기 폼
Total
2,116,230
Today
9
Yesterday
59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