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오롱스포츠 캠핑전시관이 하남에 오픈해서 다녀왔다.

우리나라도 점점 캠핑족이 늘어가는 추세고..
캠핑의 계절인 여름도 다가오고 있고!
캠핑은 봄 여름 가을 언제가도 즐거운 여행이지만^^



아무튼 캠핑전시관 오픈은 캠핑족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직접 눈으로 크기나 재질, 실용성을 확인하고..
미리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니까!

캠핑용품의 경우 일반 코오롱스포츠 매장에서는 부피 등의 이유로 볼 수 없어서..
이러한 캠핑전시관이 꼭 필요했다!!!
















150평 규모의 캠핑 전시관이 마련된 코오롱 스포츠 하남점!

이제 캠핑용품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보고 고르자~

1층에는 코오롱스포츠의 여러 일반 물품들...의류, 신발, 가방 기타 등등이 있고~
2층에는 캠핑장처럼 꾸며져~ 모든 캠핑용품들이 실제 상황으로 세팅되어 있었다.














편안해보이는 의자와 이쁜 테이블 :)
이런 아기자기하지만 유용한 용품들도 있고~










이렇게 큰 텐트들도 있었다.
텐트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1인용부터 거대~가족용까지.











1인용 텐트가 접었을 때 완전 초소형이 되어서..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_+
950g 밖에 안된다.. 정가 39만원.
간편하게 저 1인용텐트 들고 훌쩍~캠핑가면 딱 좋을텐데 :)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캠핑갈 때 이것저것 필요한 용품들..
침낭.. 램프.. 테이블.. 의자..
+_+














실제 캠핑장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드는!!!

코오롱스포츠 캠핑전시관~
과연 전시관이라는 말이 딱 어울린다.

실제처럼 해놓으니 정말 실제상황에서 어떨지 감이 와서 좋은 것 같다.
















캠핑장에서 텐트만큼이나 가장 중요한 것은...뭐니뭐니해도 끼니를 책임질 취사도구!!!

취사도구들도 알뜰하고 아기자기하게 마련되어 있다.

한가지 조심해야할 것은...지름신의 강림을 막기 힘들다는 점?ㅋㅋ

완전 다 탐나는 제품들 뿐이다 +_+

디자인뿐 아니라 실용성까지...

캠핑매니아로 거듭나기 위해 모든게 다 필요할 것만 같은 기분~ㅋㅋ














코오롱스포츠에서 이번 시즌에 자신있게 내놓은!! 압력밥솥이 눈에 보인다. (위 사진)

캠핑용 가스레인지까지 풀셋팅되어 있는 모습..

코오롱스포츠의 이름이 멋지게 새겨져 있다.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코오롱스포츠+_+

캠핑용품을 코오롱스포츠로 풀 갖춤하면..완전 세상 부러울게 없을듯.



















각 텐트별로 테마에 걸맞게 꾸며져 있다.
개인적으로 하나 갖고 있음 정말 평생 잘 쓸 수 있겠다 싶던 텐트..
커다랗게 천막이 내려와~ 햇볕도 다 가려주고..
음식할 공간도 충분히 있을 것 같고..
너무 좋을 것 같다 +_+

완소 제품.

시원한 바람 부튼 바른 평지에 텐트를 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오손도손 이야기 나누며 캠핑하고 싶어라 +_+





















텐트에 대하여 열심히 설명해주시는 중..
아 이 텐트는 이런점이 좋은것이구나!
바로바로 알 수 있어서 좋았다.

마네킹까지 시뮬레이션 되어 있는 모습.ㅋㅋㅋ



















캠핑의 꽃...조리 도구들을 설명해주시는 중.

코오롱스포츠 캠핑용품 중에서.. 코펠 같은 류가 좀 약한 편이었는데~ 이번 시즌에 새로이 출시한 신제품들은!!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을 겸비하여~ 자신있게 내놓으실 수 있다고 하셨다.






 






특히..모든 냄비와 후라이팬 등이 하나로 딱 겹쳐져 모아져서..
이동시에 부피를 차지하지 않는 점이 좋았다.

그리고 견고해보이는 재질과.. (물론 견고하다 대신 가격이 좀..^^;) 샤프한 디자인~~캬악.

사진으로 보다가..실제로 보니 정말 ...다르다는 것이 느껴졌다.
게다가 즉석에서 압력밥솥으로 밥까지 해먹음...ㅋㅋㅋ
+_+

정말 캠핑장에서 밥해먹는 기분!!



















곳곳에 서있는 마네킹들..
가방과 의류들도 탐난다 +_+


















텐트 안에는 어떤 것들이 필요한지..
이렇게 보여주니깐 구매해야할 것이 뭔지 안해도 될 것이 뭔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서 좋은듯~


















사진만 봐도 실제 캠핑 온 것 같지 않으신가요~^^*












캠핑용품이 이렇게 많고 다양한 줄 미처 몰랐다..ㅋ

하나하나 탐나는 제품들+_+



















어서 피크닉 가고 싶네요~

우리나라의 올바르고 멋진 캠핑문화 발전을 위하여!!!!
요즘은 정말 캠핑에 꽂혀서..
지갑 거덜날 기세입니다.

캠핑장으로 고고싱~













 



주소 : 경기도 하남시 창우동 284-5
전화 : 031-794-5942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2,116,556
Today
9
Yesterday
43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