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술이 두려운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대안책!
보톡스, 고톡스, 필러, PPC...등 주사로 간단히 하는 시술이 인기바람을 몰고 있다.

이러한 주사 시술을 쁘띠성형이라고 한다.
바쁜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도 할 수 있을만큼 간단한 시술~

필러(Filler)로 시술할 수 있는 부위는
팔자주름, 눈밑애교살, 코, 입술, 이마, 꺼진볼, 다크써클 등 다양하다.






쁘띠성형을 했다는 경험담을 듣다보니 나도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이 불끈불끈!!
주변 지인의 추천을 받아 스카이 성형외과에 방문하게 되었다.


스카이성형외과는 강남점과 종로점이 있는데
강남점으로 방문했다~ 들어서자마자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쇠뿔도 단김에 빼라고, 방문시간이 여의치 않아 상담과 시술을 하루에 끝내버리기로 했다.
원하는 모습의 코혹은 내 코의 불인 점에 대해 상담을 하고 동의서를 작성한다.

필러시술동의서! 두근두근.




상담 받는 방에 원장샘의 화려한 이력을 증명하는 사진과 상패들이 있었다+_+






코 높이기 성형이 필요한 사람!

양미간과 콧대가 낮은 사람!
콧등에 굴곡이 있어 고민하는 사람!
콧볼이 넓거나 펑퍼짐해 고민하는 사람!


이중에 나는 다 해당되는듯?ㅋㅋㅋ ㅠㅠ..





상담을 받고 나서 바로 시술 과정에 돌입했다.
촬영실에서..병원에서 전후비교를 위해 찍어 둔다는..그냥 단순 병원 소장용 사진을 촬영~


시술 과정은 다음과 같다.

① 사진 촬영
② 마취 크림 바르기
③ 소독
④ 주사 시술
⑤ 얼음찜질로 붓기 가라앉히기
⑥ 바로 처방전 받고 약국으로~






스카이 성형외과의 럭셔~리한 내부..
대기실이다.


물론 공개적이지 않은 대기실도 있다.
이름하여 VIP대기실!!




성형이란 특성상 공개를 꺼리는 분, 보다 편안히 기다리고 싶은 분을 위한 곳인듯..




마취크림을 바르고 기다리기 위해 VIP 대기실에 들어갔다.




마취크림을 바르고 약 30분있었던 것 같네요..
덜 있어도 된다고 했던듯..^^

그리고 바로 시술실로 올라갔습니다. 꺅.

두근두근..!!




에이..주사가 뭐 무섭겠어 싶었지만..막상 주사바늘을 보니 두려움이..엄습..!!

원장샘이 오셔서~
거울을 보고 다시 이런 저런 설명을 해주셨다.




콧대 굴곡이 있어서 보다 오똑하고 고르게 시술할 예정~꺄아




필러는 원장샘이 모양을 보면서 넣어주신다.
이 과정은 약 1분도 안걸리는 듯..
근데 기분은 한 10분 같다. ㅠ_ㅠ 아프다.ㅠ_ㅠ
주사라고 얕봤지만.. 필러는 아픈 주사였다.

그래도 이 1분만 참으면 새로운 세상이 오리라고..
마음속으로 수천번 외치며..간호사 언니 손을 꼭 부여잡았다.




주사투입이 끝나면 바로 모양을 잡아주신다.




그리고 얼음찜질~약 5분간..




그리고 바로 걸어나와서 이틀치 약 처방전을 받아서 집으로 고고싱~

참 간단한 시술이다..ㅎㅎ^^


매끈 오똑해진 제 코를 보며 요즘 흡족한 중+_+


아래는 다른 분들의 시술 전 후 사진~









스카이 성형외과 강남점을 좀 더 살펴보기~



복도 풍경

탈의실, 파우더룸

피부관리실

원장샘의 이력

원장샘의 이력


시술 실

시술실


여러 이벤트 중인 스카이 성형외과~


전화나 홈페이지로 문의해보세여!ㅋㅋ
콧대필러 60만원인 이벤트도 있네용.




스카이 성형외과
http://www.1004sky.co.kr/


강남점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6-23 강남크리닉 4층
진료상담 02-566-5767







종로점
서울시 종로구 종로2가 75-9번지 미려빌딩 5층
진료상담 02-733-5767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2,117,717
Today
18
Yesterday
34
«   2019/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