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겨울에도 쓰는 에어컨! 똑똑한 난방 기능으로 훈훈하게~삼성 하우젠 제로, ZERO

아이엠줄리 2010. 3. 1. 23:54






추위 걱정 ZERO,
삼성 하우젠 제로


에어컨은 여름에만 쓴다?! 는 명제를 산산조각 내는 우리집 에어컨! '삼성 하우젠 ZERO'
냉방,난방,제습,공기청정 기능 등으로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까지 사계절 모두 사용가능한 에어컨이다.
겨울엔 난방기능으로 우리집 공기를 훈훈~~하게 다스려주는 일등공신 :)
삼성 하우젠 ZERO 하나면 추위 걱정도 ZERO!
김연아 선수의 연기만큼이나 우리를 훈훈하게 해주는 삼성하우젠제로의 난방기능을 알아보자.




U 맞춤 센 서 기 능


에어컨의 U맞춤센서가 사람의 위치를 감지하여 실내온도에 따라 직접바람, 간접바람이 불도록 조절해 준다.
실내온도와 사람수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는 바람의 움직임을 토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람의 얼굴 인식이 되는 동안 U맞춤센서의 불빛이 가운데에서 좌우 양끝으로 차례로 켜지고 꺼지며,
얼굴 인식 완료시에는 이 불빛이 모두 켜짐 상태를 유지하게 된다.
사람의 얼굴 및 손동작을 인식하기 위해 보통 약 5초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









맞춤바람 컨트롤

삼성 하우젠 제로의 리모컨에서는 U맞춤바람 버튼, 솔로/패밀리 버튼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위 기능들로 상황에 알맞게, 효율적으로 에어컨을 활용함으로써 빠르고 편리한 온도조절 뿐만 아니라
전기료 절감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긴~바람 컨트롤

상단의 토출구가 열리면서 타사 대비 2배 이상의 빠른 속도로 거실너머 부엌공간까지 바람이 분다.
넓은 공간까지 한번에~난방이 가능한 삼성 하우젠 제로.







터보난방 컨트롤

에어컨을 켜자마자 따뜻한 터보난방 시스템이 작동하여, 금방 훈훈해지는 실내 공기를 느낄 수 있다.
우리집 냉난방, 공기청정기, 제습기까지 책임져주는 삼성 하우젠 ZERO!
그대만 있으면 우리집 공기는 문제 ZERO :)











http://www.samsung.com/sec/hauzen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