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엑센트 PPC로 다이어트 효과 촉진시키기 (샤인클리닉의원 목동점) ppc주사비용, ppc주사후기, ppc가격, ppc주사효과, 팔뚝살빼기방법, 팔뚝살빼기운동

아이엠줄리 2010. 3. 4. 13:45




몸에 비해 팔뚝이 두터운 나는 언제나 여름이 두려웠다.

분명 몸무게는 그대로인데..
여름만 되면 사람들이 살쪘냐고 물어본다.
반팔을 입어 팔뚝을 드러내기 때문...ㅠ_ㅠ

운동을 해도 팔뚝 살 빼기는 좀처럼 쉽지 않아서..
요즘 완전 인기인 엑센트 PPC 주사로 해결해보기로 결심 결심 결심!!
지방흡입은 무섭지만..주사 몇대 받는 것은 괜찮을 것 같았다. 흐흐~
웨딩 촬영할 때 ㅎㅎ 팔뚝살만 빼오라고 한다고 하지 않던가~ㅋㅋ
팔뚝만 가늘어도 더 날씬해보일 것이다+_+





엑센트 PPC
동네라서 원래 제모하러 가곤 했던 샤인클리닉 의원 목동점으로 고고씽~

http://www.mdshineclinic.co.kr/



첫번째 방문하던 날

처음 갔던 날은 실장님께 상담을 받고 시술 날짜를 정했다. 두근두근.
나의 가늘어질 팔뚝을 상상하니 몹시 두근두근.ㅋㅋ








보통 허벅지에 가장 많이 맞는다고 한다.
음....귀가 솔깃했지만 우선(?ㅋㅋ) 계획대로 팔뚝살에 시술을 받기로 했다.








PPC는 지방이 분해되는 정도가 아니라 아예 없어져서 지방파괴술이라고 한다고 한다.
나의 지방들이 파괴되는 것인가!!
지방 안뇽-ㅎㅎ영원히 안녕~~~~~~~!







두번째 방문하던 날


드디어 예정되었던 시술하는 날!
탈의실에 가서 옷을 갈아입었다. 나는 팔뚝이라서 검정색 나시티 같은 것도 주심.







우선 전체적인 나의 몸상태..체지방 및 기타 등등을 측정했다.
검사 결과를 가지고 원장님과 상담+_+





이 시술을 받아도 운동을 병행하지 않으면 큰 효과가 없을 것이라는 원장님 말씀~
역시 운동은 진리인 것+_+
근육량이 부족하다고 운동 열심히 하라고 하셨다.
물론 식이요법도 중요하다고 하심..
시술 후 효과는 3주 후 쯤에 나타나는데 운동 여부에 따라 개인차가 있다고 한다.





시술 전...나의 팔뚝 측정...ㅠ ㅋㅋㅋ





시술 후 많이 변신해있기를 소망하며+_+



시술실에 들어가니 간호실장님께서..
약에 대해 설명해 주신다.

내가 보는 앞에서 직접 시술 준비를 하셔서..
약에 대한 믿음 신뢰가 +_+ 굳건해짐.

리포빈이라는 것은 원래 이런 미용 시술 용이 아니라..
간이던가....에 아플 때 쓰이는 것인데 우연하게 이 약이 지방을 녹인다는 것을 발견하여..
이제는 미용시술로 널리 쓰인다고 한다.






여기서 주목!!!

비만주사로 인기를 얻으면서 일부몰지각한 의료기관에서 ppc 주사의 유사품을 사용 한다고 합니다!
병원마다 이윤을 남기기위해 가격이싼 무허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지요.

 특히 무허가 ppc제품이 문제가 되는 것은 해외에서 의약품으로 정식 승인받지 않거나

국내 무허가 화장품 제조시설에서 생산한 게 대부분이여서 지방파괴 효과가 없을뿐더러

인체 사용 시 세균감염과 같은 심각한 부작용이 우려된다는 점입니다.
 
현재 국내에서 정식으로 의약품승인을 받아 사용되는 PPC 약품은 리포빈주가 유일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소비자들의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시술 전 의약품승인을 받은 약품을 사용하는지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불법의약품을 의료기관에서 주사할 경우 현행 약사법, 의료법 상 해당 병원과 의사에 대한 처벌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시술 전 전문의약품인지 리포빈ppc가 맞는지 꼭 확인하세요~^^*










보통 팔은 6개, 배는 8개, 허벅지는 10개가 투여된다고 한다. 물론 개인차는 있다.
나는 6개...두두둥.


눈 앞에서 주사약을 제조하시는 모습..
노란색의 리포빈액이 들어간다..슝슝




친구 주사까지 있어서 굉장히 많아 보임.ㅋㅋ





주사 준비가 완료되자 원장님이 오셔서.. 시술을 해주신다.

주사 1대를 여러번에 나누어서 놔주시는데..
어떤 부위는 매우 아프고 어떤 부위는 참을만 한듯..







시술 후 완전 붉어진 나의 팔뚝...ㅠ
따끔따끔한 주사바늘 세례를 잘 참아냈다.






시술 후 고주파로 마사지를 해주신다~
이렇게 하면 주사액이 고루 잘 퍼져나간다고 하심..



시술은 5분도 안걸린 것 같은데..
이것저것 설명해주시는 것이 오래 걸렸다.
주사액 만드실 때.. 질문에도 친절히 답해주시고..^^
원장님도 넘 좋으시고~
다이어트 하는 여자들의 마음을 넘 잘 헤아려주시는듯..^^히



쁘띠성형이라고 점심시간에도 할 수 있는 주사요법!
해보니 왜 요새 각광받는지 알겠더군요.^^





아래는 홈피에서 찾은 시술 과정 이미지..









3번째 방문하던 날

시술 받은지 일주일 되던 날. 고주파 시술을 받기 위해 샤인 클리닉 의원을 찾았다.
매주 관리해주는 것이 좋은듯 하다+_+

일주일동안 팅팅 부었던 팔뚝은 많이 가라앉은 모양..
처음 이틀 정도는 멍들고 건드리면 많이 아프고 그랬는데..
일주일쯤 되니 멍도 없어지고 건드려도 그냥 쫌 아픈 정도~

몸무게 체크하고.. 몸무게 그대로라서 대충격 ㅋㅋㅋ ㅠㅠ 근육량이 늘어서라며 위안..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다. ㅋㅋ 팔뚝은 아직 붓기가 완전히 빠지지 않아 치수는 안쟀다.^^
원장님께 상담을 받고..운동을 열심히 해서 PPC효과를 극대화 하자고 다짐에 다짐을!!



차트로 잘 정리 된 나의 몸 상태~
카피해달라고해서 하나 가져왔다. 히히




고주파 시술 시작!
팔의 온도를 44~45도까지 올려주는 라인..
멍울진 부분도 다 풀어지고 고루 퍼진다고 한다.



정말 고주파시술을 받으니 뭔가 팔이 덜 아픈 느낌!!
빨리 2주가 더 지나서 슬림한 팔뚝을 갖고 싶다. +_+







샤인클리닉 진료시간 및 찾아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