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이벤트 소식이 있어 전합니다.

제가 다니고 있는 PT Aiden에서
고도비만자들을 대상으로..무료 트레이팅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3명을 선정하여 8주에 걸쳐 트레이닝을!!
멋진 이벤트죠~+_+ 단, 고도비만자만 지원하실 수 있다는 점..!
자세한 신청안내는 아래 블로그 주소로 고고싱~
제 트레이너님의 블로그라는.ㅎㅎ

http://blog.naver.com/ptaiden/70080295960

2/19까지 신청이라네요.

    










아무튼 전 오늘 14일 일요일로..체중조절 프로젝트 7일째랍니다.
일주일이 되었네요. 근데 이제 막 시작인 단계라서..아직 워밍업 단계라고 하셨습니다.
2주정도까지는 그렇다고 하시네요.^^
트레이너님과 2주정도까지 워밍업~
근데 워밍업인데 왜이리 제 몸은 부셔질듯 아플까요...ㅠㅠ
자꾸 식신이 오셔서...아무래도 방울토마토를 늘 갖고 다니면서 먹어야겠......습니다...ㅎㅎ

식단은 탄수화물을 절대 먹지 말고..물을 많이 먹고..4시쯤에 견과류를 종이컵 반컵 정도 먹어주라고 하시더군요.
세끼는 꼭 챙겨먹고..아침,점심 든든히..대신 저녁은 좀 가볍게~샐러드정도~?





4일째 (2/11)

오전운동: 러닝머신+격투기+복근운동+러닝머신
오후운동: 러닝머신+역기같은거 누워서 위로 들어올리는 운동...이었는데..가슴 운동되는 것이라고 한다.

아침: 생략 / 점심: 피자¼조각, 샐러드 / 저녁: 샌드위치 ½조각, 순두부




5일째 (2/12)

전날의 복근운동 때문인지 배있는 곳이 파열될 듯이 아프다. ㅋㅋ...복근 운동은 윗몸일으키기와 비슷한 것인데 그보다 10배는 힘들었다.
중고등학생시절에 기합받던 것이 떠오르고.ㅋㅋ

오전운동: 러닝머신, 스텝박스, 복근운동, 러닝머신
오후운동: 러닝머신, 데드리프트, 이지...뭐였는데 ㅎㅎ 굴절된 유선형처럼 생긴...것을 들었다 내렸다 하는 것. 팔 운동이 된다한다.
              데드리프트는..죽음의 들기? 운동~ 허리 운동 되는 것이라고 한다. 죽을 듯이 무겁다. ㅋㅋ;; 그리고 마지막엔 또 러닝머신으로 마무리!

아침: 닭가슴살 약간,바나나 / 점심: 강된장비빔밥 ½공기, 양파즙 / 중간에 간식으로 견과류 종이컵 ½ 정도 / 저녁: 무쌈, 고구마 



6일째 (2/13)

추석연휴 돌입으로 운동 휴식..수많은 먹을 것들로의 유혹에 하루 종일 시달림.ㅠㅠ

아침: 미역국+밥 ¼공기 / 점심: 오뎅탕 약간,한라봉 1개,계란2개 / 저녁: 두부½모, 양배추 찐거 주먹만큼, 계란1개



7일째 (2/14)

이틀째 운동을 안했더니 며칠간 운동으로 뭉쳤던 근육들이 다 풀려나가고 있다. 이거 다 풀려나가면 안된다고 했던 것 같은데..^^;
어서 내일이 되서 운동하러 고고싱하고 싶은 마음뿐!
고난의 설연휴여 어서 지나가라 휙휙~

아침: 도넛2개 / 점심: 밥+브로콜리+된장국+돼지고기약간 / 저녁: 양배추+밥약간, 양파즙










아래 영상은 트레이너님 블로그에서 퍼온 다른 분의 위빙 영상~
저는 언제쯤 저 여성분처럼 위빙을 잘할 수 있게 될까요~ㅎㅎ
때리고 피하고 때리고 피하고..

전신운동에 최고인 것 같습니다. ㅎㅎ 헥헥.








당분간 손톱손질은 포기...ㅠ

위빙트레이닝이 힘들긴해도 은근 재밌는 것 같아요. 호홍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2,117,717
Today
18
Yesterday
34
«   2019/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