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캐나다 오로라 전시회! 1/5~ 코엑스

아이엠줄리 2010.01.06 01:59







1월 5일 (화) ~ 1월 14일(목)
코엑스 반디앤루니스 앞에서

캐나다 오로라 사진 영상 전시회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위치는~
지하철에서 내려 코엑스 진입해서 쭉쭉 가다보면 반디앤루니스 서점이 나오죠!

서점이 나오면 서점을 바라보고 왼쪽으로 난 길로 쫌만 가면 있어요!^^
지금은 하얀차가 그쪽에 있는데..없어질지도 모르죠^^;;ㅎㅎ 하얀차가 있는 쪽이예요~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라서 많은 분들이 보시게 될 것 같네요.^^

비싸다는 디아섹 액자를 사용하여 오로라 사진이 빛을 발하는~ 전시!


조명이 좀 아쉽긴 하지만...뭐 나름 녹색 조명이..오로라를 연상시켜주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저 조명의 녹색이...실제로는 사진만큼 심하지는 않습니다.ㅎㅎ다행히도~)












우리 원정대원 아홉의 작품들이 이젤에 나란히 나란히 놓여져있네요.

사진 작품 20점과 영상이 전시 되고 있습니다.
영상은 TV 한대로 6개의 영상이 돌아가며 재생됩니다~ 다보려면 20분 정도 소요..


1. 오로라 스틸컷 모음 - 30초
2. Yellowknife 시내 스틸컷 - 3분 30초
3. 오로라 동영상 모음 - 8분 30초
4. Vancouver 시내 스틸컷 - 4분 7초
5. 에노타 노을과 별 동영상 - 30초
6. Trout Rock Lodge 스틸컷 - 3분 19초



TV 테두리를 하얀색으로 해놓으니 액자 같네요~

아래는 영상이 재생되는 모습을 찍은 것입니다~^^











오로라의 모습 뿐아니라 밴쿠버, 옐로나이프 모습, 우리 원정대원 모습까지~^^









영상 중간 중간에 올라가는 우리 아홉 원정대원의 이름~
줄리도 있네요.

Kim Hyeyoung!!










제 사진과 함께 기념사진도 찍어봤습니다. 흣~





14일 이후에는 명동 롯데 백화점으로 이동해 1월 말까지 전시 된다고 합니다.

^^ 기회되면 전시보러 고고싱~












우리 완소 오로라 원정대 단체 컷~!!
아 근데 문승주님께서 안계시네요 ㅠ_ㅠ 촬영 중이셨는듯!!
저기~코타상이~ 보이네요 +_+ 으히!!






전시회 오픈을 기념하고자 오랜만에 만난 원정대원님들..
반가웠어용!!^^
폭설로 온통 하얗게 변한 모습 위로...옐로나이프의 하얀세상이 오버랩되던..요즘이네요~

아, 그리운 옐로우나이프..ㅠ_ㅠ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2,116,464
Today
12
Yesterday
50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