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첫사랑 찾아주는 '김종욱찾기'

아이엠줄리 2009. 6. 17. 22:26

http://www.musicalfirstlove.co.kr/


뮤지컬 '김종욱 찾기'가 1,000회 공연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실시했다.
예전 멤버였던 '강필석'님께서 출연하셔서 더욱 즐거웠던 공연 +_+
너무 멋지세요...꺄악!ㅋㅋㅋ

김태한분이 첫사랑찾아주는 남자로 나오고..전미도씨가 첫사랑 찾는 여자로
김종구씨가 멀티맨으로 나오는 캐스팅이었다.

전미도씨 목소리 너무 낭랑하고 이뻤어요.+_+ 당찬 캐릭터를 넘 잘 표현하신듯..
김태한씨는 완전 다정다감한 캐릭터 ㅋㅋ 후반부에 막 마음이 전해지는듯했음 ㅠ
김종구씨는 멀티맨으로 나와서 ㅋㅋ 시종일관 우리에게 웃음을~ㅋㅋㅋ
할머니랑 아저씨 연기 동시에 할때 진짜 재밌었다.ㅋㅋ




한번 더 보고 싶은 재밌는 뮤지컬이었음!
특히 시작하는 연인들에게 완전 좋을듯~ 완전 염장질당하고 온 날이었다.ㅋㅋ....
옆에 있던 솔로친구는 보는 내내 외로움에 사무쳐했고 ㅋㅋㅋ

여튼 친구끼리 봐도 재밌고 이성과 함께해도 재밌을 '김종욱찾기'
즐거움과 진지함, 감동이 함께 어우러진 추천 뮤지컬이다!



교훈~
사랑은 타이밍이다! 그리고 쟁취다.ㅋㅋㅋ^^
멀리있지 않다~~~~~~~~곁에 있는 그사람이 당신의 사람이다~
머 이정도?^^







뮤지컬 ‘김종욱찾기(연출/김동연)’는 창작뮤지컬계 블루칩 장유정(극작/작사), 김혜성(작곡) 콤비의 대표작으로 ‘창작뮤지컬의 신화’, ‘No.1 창작뮤지컬’이라는 명예로운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2006년 6월 초연해 같은 해 12월 시즌2와 현재 시즌3 공연에 이르기까지 평균 객석점유율 93%를 기록하고 약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기록적인 大히트작이다. 이 작품으로 제11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여우주연상(오나라)과 남자인기상(오만석)을 수상하고 남우주연상(엄기준), 남우신인상(전병욱)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뿐만 아니라 제1회 더뮤지컬어워즈에서 남우조연상(전병욱)과 작사/극본상(장유정), 남자인기상(오만석), 여자인기상(오나라)까지 4개 부문을 거머쥐었으며 작곡상, 최우수작품상까지 노미네이트 된 바 있다. 또한 인터파크 네티즌이 선정한 2006 최고의 창작뮤지컬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뮤지컬 시상에서 화려한 성적을 뽐낸 작품이기도 하다.
김종욱 찾기’의 새로운 시즌을 오픈 할 때마다 ‘이번엔 누가 김종욱인가’가 초유의 관심사다. 그도 그럴 것이 전설적인 제1대 김종욱인 오만석, 엄기준에 이어 원기준, 신성록, 전병욱이 제2대를 화려하게 장식해주었고, 박동하, 김무열, 김재범이 시즌3를 출발, 떠오르는 신예 ‘햄릿’의 성두섭과 ‘알타보이즈’의 정민이 이들의 바통을 이어받았다. 이에 더해 오는 가을에는 2007년 ‘쓰릴 미’로 뮤지컬계 최고의 기대주로 손꼽힌 이율까지 훈남 반열에 오른다. 이들 김종욱을 찾아 나선 여배우 출연진의 저력도 만만치 않다. 시즌1부터 시즌3까지 열연해 ‘오나라 찾기’라는 별명을 만들어낸 히로인, 오나라와 뛰어난 미모와 가창력을 겸비한 뮤지컬 스타 안유진, ‘김종욱찾기’의 쇼케이스 당시부터 작품의 탄생과 함께한 실력파 오리지널 캐스트 김지현, ‘뮤직인마이하트’의 민아 역으로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한애리와 최근 ‘햄릿’, ‘벽을 뚫는 남자’의 여주인공으로 사랑을 받은 정명은이 바로 그녀들이다. 여기에 2008년 가을 ‘위대한 캣츠비’와 ‘폴라로이드’에서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뭇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곽선영과 이제는 관객들에게 가수가 아닌 뮤지컬 배우로서 확실히 눈도장을 찍은 조민아가 합류해 ‘김종욱 찾기’ 여배우들의 맥을 이어나갈 것이다.

‘김종욱찾기’ 공연후기 게시판에는 ‘멀티맨의 매력에 푹 빠졌다.’라는 관객 리뷰가 단골이다. 이 작품의 히어로는 단연 멀티맨! 110분 동안 무려 22역을 소화해야하는 역할로 세상에서 제일 바쁜 ‘그’ 덕분에 공연 내내 지루할 틈이 없다. 대머리부장, 애인, 편집장, 택시기사, 아버지, 젠틀맨, 하숙집주인, 점쟁이, 스튜어디스, 인도여행가이드, 다방레지, 할머니, 할아버지, 바텐더 등 맡은 역할을 모두 나열하자면 숨이 찰 정도. 공연 내내 정말 출연진이 단 세 명 뿐일까 의심하게 만드는 멀티맨의 눈부신 변신 대활약 기대해보자











꼼꼼하고 깔끔한, 소심쟁이 A형의 국가대표 바른생활 사나이,
첫사랑 찾아주는 대행사를 운영하는 남자
씩씩하고 똑똑한, 변덕쟁이 B형의 국가대표 올드미스,
7년 전의 첫사랑을 찾아나선 의뢰인
‘첫사랑 찾기 주식회사’ 사무실에서 어색한 첫만남을 가진다.

7년 전...
스물둘. 운명의 사랑을 만나기 위해 떠난 인도여행에서 여주인공은
턱 선의 각도가 외로우며, 콧날에 날카로운 지성이 흐르는 운명男, “김종욱”
우연히, 다시 말해 운명적으로 만나고, 둘은 사랑에 빠진다.
아무리 밀어내고 돌아선대도 운명은 서로를 다시 만나게 해줄 꺼라 굳게 믿으며
한달 뒤 한국에서 다시 만나기로 약속하고 헤어지지만 결국 둘은 만나지 못한다.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첫 사랑 “김종욱”은 잊혀지질 않고
급기야 ‘첫사랑 찾기 주식회사’에 노크 하기에 다다르는데...







   공연명 뮤지컬 김종욱찾기
공연장 대학로 예술마당 1관
공연일정 2009.4.14 ~ OPEN RUN
공연시간 평일 8시 / 토요일 4시,7시 / 일.공휴일 3시,6시 (※월요일 공연 없음)
러닝타임 90
티켓가격 전석 4만원
관람등급 14세 이상
티켓예매
1544-1555
1577-8888
02-501-7888
공연문의 02-501-7888
제작  
협찬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2,118,837
Today
28
Yesterday
64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