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연아의 햅틱' 아이스링크 퍼포먼스!

아이엠줄리 2009. 6. 8. 10:11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연아의 햅틱' 퍼포먼스를 하고 있었다.
우연한 기회에 볼 수 있었는데~ 13명의 소녀들이 은반 위에서 아름다운 피겨스케이팅을 선보였다.

'연아의 햅틱'이 나왔다는 것을 듣긴 했는데
발매 기념 행사인가 보다. 한켠에서 '연아의 햅틱'을 홍보하는 부스도 마련되어 있었다. 오호~








실제로 보니 더 이쁜듯!
아무튼 퍼포먼스 하길래 관심어린 마음으로 사진을 찍었당~^^







비누방울이 몽글몽글 피어오르는 새하얀 은반 위의 요정들!







퍼포먼스를 하는 선수들도 김연아선수처럼 되고 싶은 꿈을 꾸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다.^^
미래의 피겨 대표선수가 있을지도+_+








화려한 퍼포먼스와 신나는 음악은 10분정도 계속 되었다.
하루에 5회 한다고 한다.

롯데월드나 아이스링크에 갈 때 볼만한 공연이 될 것 같다~










공연을 다 보고나서 연아의 햅틱 폰 관찰+_+








아직 KTF에만 나왔다고 하던데~







햅틱2 유저였던지라 (지난 주에 분실했음 ㅠㅠ) 인터페이스 등이 익숙하기도 했지만!
새롭게 바뀐 디자인과 기능에 관심이 마구마구 갔다.+_+
아이콘 디자인도 바뀌고 추가된 기능~
특히 다이어리 기능~ 재밌고 귀여운 것 같다.!!
흰색도 이뿌고 핑크~분홍색도 이쁘고! 연분홍이라서 더 이쁘당...!!
실제로 보니 더 갖고 싶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