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제주항공 오사카 체험단에 선정되었어요! ^^*

아이엠줄리 2009. 4. 4. 03:21




제주항공에서 오사카-인천 노선 취항을 기념으로 여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 중 오사카 체험단 30명을 선발하여 항공료를 지불해준다기에 지원했는데 선정되었다. 헤헤.
그러나 세금 및 제반요금은 내야한다는 점 ㅠ_ㅠ 순수한 항공료 20만원만 페이백 받는다.
세금도 페이백 해주시면 참 좋을텐데 ㅠ_ㅠ 힝힝힝.









엔고현상으로 일본 여행을 꿈꾸기 힘든 이 시점이지만 이렇게 또 일본에 가게 되는군요.

설레는 마음으로 11일에 출국, 15일에 귀국하는 스케줄로 예약!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했는데 예약방법은 간단했다. 그냥 도시명으로 날짜 검색하고 요금 및 시간, 편명 선택. 좌석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바로 신용카드로 결제.

199,000원(왕복항공료) + 69,400원(세금 및 제반요금) + 0원(유류할증료) = 268,400원(총 지불 금액)







알아 둘 사항!

여행당일 출발 1시간 전에 수속이 마감되오니 출발시간 2시간 전까지 공항에서 탑승객 본인의 신분증(여권)을 제시하시고 탑승권을 발급 받으신 후 탑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분할인을 받으신 경우, 할인증빙을 추가로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은 항공권 실물이 없는 E-티켓(Electronic Ticket)이므로 공항에서 바로 탑승 수속 하시면 됩니다. 예약/발권확인서(E-Ticket receipt)는 탑승수속시 제시하도록 요구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전 여행기간 동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어디에서나 지역번호 없이 제주항공 대표전화 1599-1500 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주항공의 인천 국제 공항 탑승 수속 카운터 위치는 3층 G구역 입니다.







이제 여행 계획 짜는 일만 남았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