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지방분해주사로 셀룰라이트와 이별하기!! (스마트다이어트,부위별다이어트,셀룰라이트관리)

아이엠줄리 2012. 6. 22. 13:49

 

 

 

 

 

전에 갑자기 10kg가 확 쪄버린적이 있는데, 덕분에 제 허벅지에는 보기 안좋은 줄들이 좍좍좍.... 그어져있습니다. 흑흑.

게다가 셀룰라이트가 울퉁불퉁하게....@_@ 흐악.

 

셀룰라이트는 여자들이라면 다 알고 있는 녀석이죠.

내 피부 속에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가 존재하고 있는데! 그 원인은 대체 뭘까요. 왜 내 안에 존재하고 있는걸까요!!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이유!
소화장애와 변비, 혈액순환 장애가 일어나 정상적인 노폐물 배출이 이루어 지지 않고 체내에 쌓여 진피의 결합조직 내에 정체하게 되면 셀룰라이트가 형성됩니다.

그 밖에도 심리적으로 줄안정하거나 신경이 예민한 사람의 경우도 자율신경의 위축으로 셀룰라이트가 생성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배우 이다해처럼 매끈한 바디라인은 언제쯤 찾을 수 있을지..

이다해씨는 비포앤애프터 프라이빗 짐 회원이라네요. 얼마 전에도 트위터에 인증샷을 남겼던데..

 

 

저도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어요!!!

하지만 안먹고 뛰기만 한다고 살이 잘 빠지지도 않고...마음만큼 빠르게말이죠.

그리고 뱃살과 허벅지살부터 좀 빼고 싶은데 지키고 싶은 볼살이나 가슴부터 빠지기 시작하죠....ㅎㅎ...

 

물론 셀룰라이트도 잘 안없어지구요. 셀룰라이트는 경락이나 지방분해주사 밖에는 답이 없는 것 같아요.

의학의 힘을 빌리는 수 밖에.. ㅎㅎ

여름은 이미 다가와버렸으니까요~

 

그래서 줄리도 조만간 지방분해주사를 맞을까 생각중입니다.!!!  이대로는 더이상 안되겠어요!!!

 

 

 

 

 

 

요즘은 PLS지방분해주사를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시술 후,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없고 원하는 부위를 빠르고 정확하게 슬림하게 한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저는 배와 허벅지에....팔뚝도..............@_@ ㅎㅎ 맞고 싶네요. 이러다 전신에 맞을 기세.

 

 

 

 

 

 

지방분해주사는 볼살, 이중턱,겨드랑이살,팔뚝,등살,옆구리살,뱃살,허벅지,종아리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 가능하다네요.

그리고 퍼스널 트레이닝과 함께하면 효과는 2배 혹은 그 이상이라고 합니다.

 

 

 

비포앤애프터 프라이빗 짐에서 열운동 하시는 이다해님.

+_+

 

비포앤애프터 클리닉은 연예인들이 많이 다니는 곳이라.. 왠지 더 믿음이 가고 그 연예인들처럼 이뻐질 수 있을 거라는 희망을 품게 하는 곳이예요.

에스테틱, 클리닉 뿐아니라 프라이빗 짐이 있어서 어쩔 때는 가수, 배우분들과 마주치기도 한답니다.

 

 

 

 

 

친구는 임수정, 공유씨를 봤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한번도 못봤어요 ㅎㅎ 열심히 다녀야 하나봐요.

공효진, 소녀시대, 에프엑스, 이다해 등 많은 연예인들이 열심히 운동 관리 하신다고 하네요.

역시 미모의 비결은 끊임없는 자기관리와 노력의 결과였다며!!!!!!!!!!!!!!

 

 

 

 

 

 

 

 

셀룰라이트를 예방하는 생활습관은?

순환계장애 개선하기!

-넉넉한 옷입기

-목욕이나 샤워 시에 심장을 향해 힘을 주면서 지긋이 누르는 동작으로 오른쪽 다리, 왼쪽다리순으로 마사지한다.

-칼로리가 낮은 식사, 해조류, 셀룰로오즈가 풍부한 저 칼로리의 균형물질 섭취, 짠 음식은 피하고 체중을 줄이도록 한다.

-자전거 타기, 수영 등의 규칙적인 운동으로 전신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킨다.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충분히 섭취한다.

-노폐물 배설에 필요하므로 물 섭취는 충분하게 한다.

-소화기계, 호르몬계, 순환계 등의 장애가 있을 때는 즉시 치료를 받는다.

 

 

 

 


 

 

 

 

 

 

 

 

 

 

 

 

 

비포앤애프터에 디톡스테라피 상담하러 가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