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동안의 핵심요소! '볼살'지키기 대작전 (비포앤애프터 볼살만들기)

아이엠줄리 2012. 6. 22. 15:46

 

 

 

 

 

볼살의 유무가 동안과 노안의 척도가 된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그런데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제일 먼저 빠지는 것이 볼살이더군요...예전엔 안그랬는데...ㅠㅠ

저뿐아니라 제 친구들도... 이제 이십대후반이다보니...낼모레면 서른이고... ㅜㅜ...가장 고민하는 것이 볼살의 사라짐!!!!!

이십대 초반에는 제일 싫던 볼살이 이젠 어찌나 소중한 존재가 되었는지 모르겠어요.

볼살이 동안의 핵심요소일줄이야!!!!!!!!!!!!!!!!!!!!

볼살이 없어지니 사람이 쾡해보이고, 빈해보이고.. 웃어도 이상한 것 같고.. 서른살이 넘어가면 점점 더 심해진다는데 큰일이예요!!!

 

 

 

 

신민아씨처럼...

동안을 지켜주려면!! 볼살을 지켜야하는데 말이죠~~

 

 

 

 

 

나이가 들어갈 수록 볼살만 빠지는 이유는

볼살이 얼굴 뼈대와 근육 위에 피하지방과 진피, 표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모든 부위에서 조금씩 영향을 받은 것이라고 합니다.

노화는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게 아니라 장기간에 걸쳐 누적되는 변화라는 것이죠.

저의 눈주름이 어느날 갑자기 생긴게 아니라 한줄한줄...생겨난것처럼...........=_=

30대에 접어들며 누적된 노화현상이 겉으로 드러나게 되면서 몸보다 지방이나 근육, 피부 등이 얇은 얼굴에 가장 먼저 나타나게 됩니다.

그래서 유독 볼살이 빠져 보이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을 잡아당겨보고 싶은 충동이 들만큼 귀여운~ 볼살을 지켜줘야하는데!!!

 


빠진 볼살 되돌릴 수 없나요?

 

다이어트로 빠진 피하지방은 다시 살이 찌면 차오릅니다.

하지만 노화로 빠진 볼살은 피하지방 뿐 아니라 진피층의 손상, 근육, 골격의 축소까지 더해져 시술 적인 방법 외 다시 차오르기 어렵습니다.

꼼꼼한 자외선 차단과 수분함량이 많은 수분크림으로 충분히 수분을 공급하여 현재 진피층의 세포들이 더이상 손상되지 않도록 예방해주고,

움푹 들어간 볼 부분은 간단한 필러시술이나 자가지방 이식수술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볼살을 빠지게하는 대표적인 습관들

 

1.무모한 다이어트!

계획없는 무모한 다이어트는 볼살만 꺼지게 합니다. 정확하게 다이어트가 필요한 부위만 다듬어 필요한 지방이 빠져나가는 일이 없도록 해야합니다.

 

2.자외선 차단은 필수!

자외선은 진피층을 파괴하고 피부 노화를 촉진 시키는 주범입니다. 나이가 어릴 수록, 피부색이 하얄수록, 실내에서 생활하는 직장인일수록 자외선에 훨씬 더 민감합니다.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 자외선 차단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3.가장 나쁜 습관, 흡연!

흡연은 각질층의 수분함량을 떨어뜨려 건조하게 만들어 진피층의 노화를 촉진시킵니다. 흡연자의 피부조직은 일반인과 다르게 상부진피층뿐 아니라 하부진피층까지 손상됩니다. 진피층의 노화는 시술 외 뾰족한 방법이 없기 때문에 흡연은 볼살 빠짐을 가속화 하는 가장 나쁜 습관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볼살을 지키는 방법

 

1. 표정근육 단련하기

일을 하는 동안 얼굴을 얼마나 움직이시나요? 사용하지 않는 근육은 힘을 잃기 마련입니다. 피부 바로 아래 있는 표정근을 쓰지 않고 무표정한 얼굴로 있게된다면 표정근은 힘을 잃고 이를 덮고 있는 피부조직 또한 탄력성이 없어져 바람빠진 풍선 처럼 줄어들고 주름지게 됩니다.

아에이오우 하고 소리내어 얼굴근육 풀어주기, 깜짝 놀란 표정, 크게 웃는 표정 등 다양한 표정으로 얼굴 근육을 이용하면 볼살을 지킬 뿐만 아니라 생기 있는 얼굴과 부드러운 인상으로 호감가는 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노화를 막아보자.

노화의 주범은 자외선, 그리고 열에 의한 노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어야 피부속 세포를 지킬 수 있습니다.

여름철 특히 높은 온도로 인해 얼굴, 피부가 축축 처지는 느낌 받으시죠? 피부에 열감이 있으면 노화가 일어나게 되므로 열기가 느껴질때 강력한 수분크림으로 즉각적으로 열감을 내려주고, 물을 자주 마셔주어 몸속 수분도 보충해 줍니다.

 


TIP!

초간단 볼살 지압 마사지

 

 

-볼 밑 광대뼈 둘레를 세게 지압해주세요. 볼살이 늘어지는 것을 예방하는 효과!

-턱 부터 귀밑까지 턱선을 따라 지압해주세요. 얼굴 선이 갸름해 집니다!

 


마사지를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얼굴의 굴곡을 완만하고 부드럽게 합니다.

볼살을 자극하여 처짐을 예방합니다.

 

 

 

20대의 통통한 볼살을 지켜야, 30대 볼살을 채우기 위한 각종 비용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미 사라진 볼살을 채우려면 필러나 보톡스, 혹은 지방이식 같은 의학의 힘을 빌려야하니까요~

 

제 주변 친구들은 자가지방이식을 많이 하던데..

저는 다행인지 불행인지 볼살이 아직있어서^^;; (다이어트는 언제할거냐!!!!!!!!!!!!!)

아직은 괜찮지만...ㅠ 30대가 넘어가면 의학의 힘을 빌려야할것같아요.

 

 

 

그와 관련된 문의는 비포앤애프터로..^^

비포앤애프터에 상담하러 가기 클릭 !!!!!

 

 

 

볼살살리기 대작전~~

 

 

 


비포앤애프터 클리닉..

http://www.bnaclin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