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사진

해질녘, 제주 협재해수욕장의 붉은 빛 (펜탁스k-r)

아이엠줄리 2011. 10. 13. 09:46





































마지막 날 밤 제주는 내게 
멋진 붉은 하늘을 선물해주었다.
애월해안도로를 따라 협재해수욕장으로 향했고,
그곳에서 마지막 석양을 바라보았다.

사람들의 소망이 그곳에 있었다.
나의 소망들도 거기에 조심스레 더해본다.
더도말고 늘 지금처럼만 같기를 바라며 :)




제주 협재해변, 2011
펜탁스 k-r
iamjulie photograp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