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화이트닝 기능성! 믿을 수 있는 프랑스 화장품 "라로슈포제" 센시 화이트

아이엠줄리 2011. 9. 11. 00:51







올해는 상반기부터 줄기차게 따듯한 나라로 돌아다닌 덕분에..
제 살이 하얗던 날이 없던 것 같습니다.
아, 보는 사람마다 많이 탔다고 ㅠㅠ 예쁘게 태웠다고들 하는데..
저는 타고 싶어서 탄게 아니라규요!!! ㅎㅎ...
하얀 피부를 언제나 원츄~하는 여자인데..흑.
그래서 화이트닝 제품이라면 눈이 언제나 희번뜩!! 합니다.

이번에는...화이트닝 기능성 화장품들을..."라로슈포제"의 "센시화이트"로 바꿔서 써보고 있어요.
런칭행사에 갔다가 득템해왔거든요 +_+
프랑스산 화장품입니다~











라로슈포제

이름이 어려워서 아직도 헷갈리네요.

라로슈포제에서 런칭한 화이트닝 라인~ "센시 화이트"

뭐 아무튼 믿고 쓸 수 있었던건..일단!!
피부과 전문의들이 추천했다는 말에~~

그리고 행사 당일에 손등이랑에 발라본 결과 느낌도 괜찮고 향도 괜찮았거든요.











민감성 피부의 화이트닝에 대해 1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의 결과도 이 날 들을 수 있었습니다.

피부과 전문 화장품 브랜드~ 센시 화이트 런칭행사!!!
라로슈포제


화이트닝이 봄에 가장 필요하다는 선입견이 설문조사로 인해 깨졌다고 합니다.
일년 내내 필요하죠. 당연하죠!!!!!
자외선 차단제를 일년 내내 발라야하듯..
화이트닝도 일년내내 죽죽 해주어야 .... 그나마 좀 하얘지니 말입니다.
피부란게 조금만 방심해도 금방 망가져버려요 ㅠㅠ
그래서 긴장의 끈을 놓지 않으려고 늘 노력합니다.













아시아 여성들을 집중 타겟으로 하여 만든 제품이라고 하니 더 좋아보였습니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시아 여성들~
민감성 피부가 바라는 화이트닝은!!
피부트러블을 만들어주지 않는 화이트닝 제품이겠죠.











저도 그렇습니다. 트러블이 자주나진 않지만..한번 나면 번지는 타입이라서~
아예 나지 않도록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데..

라로슈포제의 센시화이트 화장품은..
전문의도 인정하고 민감성 아시아 여성 피부 대상 안전성이 일단 입증되었다고 하니.. 믿음직~











핑거푸드를 먹으면서..
로션이랑 에센스 등을 발라보면서~
열심히 설명을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에센스가 참 마음에 듭니다.^^
끈적이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괜찮네요.

향도 순해서 마음에 들고~
(무향이나 약품향이 아니라 좋은 것 같아요)
 




센시 화이트 딥 클렌징 브라이트닝 포밍크림으로 세안을 하고!!
센시 화이트 수딩 브라이트닝 로션으로 피부를 정돈,진정 시키고!!
센시 화이트 트리플 액션 인텐스 화이트닝 에센스로 집중 화이트닝!!
센시 화이트 트리플 액션 인텐스 화이트닝 크림으로 보습~!!


저는 지금 에센스를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ㅋㅋ
쓰던 크림이랑 세안제도 다 쓰면 써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