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별할 것 없어 보이는 안경점분야에 새로운 시장이 열렸다.
바로 대형 안경 쇼핑몰 컨셉의 <룩옵티컬>

"안경은 얼굴이다"라는 슬로건이 참 이색적이다.
안경이 얼굴이 될만큼 인상에 중요한 영향을 준다는 이야기겠지요 +_+

얼마 전에 오픈한...룩옵티컬 매장은 신촌거리 한복판에 위치해 있었다.
신촌..민들레영토 근처에 위치!!









 Look Optical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13-8
전화 : 02-365-0925

http://www.lookoptical.co.kr











안경분야에서는 의례적으로.. 아이돌가수를 모델로 기용했다.
2pm과 티아라 +_+

그만큼 유행...트렌드에 민감한 것이 안경이라는 말이겠지요~
안경도 패션이라는!!말이 이제는 무색하지가 않다.

시력이 안 좋은 사람만 쓰는 것이 안경이 아닌지는 이미 오래 전부터..
도수 없는 안경을 넘어...아예 알이 없는 안경을 쓰고 다니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심심찮게 볼 수 있다.














룩옵티컬 매장 안에는 이런 유행 선두주자인 연예인이 착용한..안경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물론 싸인도 함께..있네요)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쓴 안경이 뭔지 궁금한..사람들은 참 편할 듯~
따로 검색하거나 찾아보지 않아도 여기 이렇게 있으니..ㅎㅎ
그 혹은 그녀와 비슷한 스타일의 안경은 대체 뭘까.
나도 써보고 싶다. 저 안경!!!
이랬던 분들은 당장 룩옵티컬로 가서~ 한번 착용해보면 됩니다.











룩옵티컬 신촌점은..매장 규모도 어마어마했다.
+_+

1층만도 진짜 큰데..2층까지!!! 모두 안경점이다.
대형 안경점을 간혹 보긴 했지만... 이렇게 대규모로 커다란..안경점은 처음이다.
이건 안경점이라고 하면 뭔가 부족한 느낌..
안경 쇼핑몰? 정도가 좋겠다.













연예인이 썼을 때 멋져보이고 이뻐보이던 안경도 좋지만..
상황에 따른 안경 추천도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소개팅에서 첫눈에 반하게 하는 안경!!!!!"


내일 소개팅을 앞두었다면.....
소개팅에서 성공하고 싶다면...아무래도 이런 안경을 착용해서 이미지를 좋게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지적인 포스 발산~











"면접에서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안경"도 있다.

면접을 앞둔 사람이라면..정말 혹할 이야기.
+_+ 주로 금속재질의 안경이다.

이 역시 뭔가 있어보이고 똑똑해보이는 이미지를 만들어주겠지요?ㅎㅎ

















사실 이쯤되면 이런 가격들은 대체 얼마쯤 하려나...가 가장 궁금할 것이다.
아무리 면접에서 좋은 인상을 심어주고..
소개팅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아진대도..
가격적으로 부담된다면 선뜻 구매하기가 좀..^^;; 망설여지는 라인~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쓴 안경도 마찬가지!!

그래서 가격을 살펴봤다.

오잉!!!
생각보다 무척 저렴하다.
매장이 깔끔하고 세련되어서...가격이 좀 있지 않을까했는데..
만원대 안경이라니~~+_+_+_+_+_+
물론 2층에는 고가의 수입브랜드 안경도 있었다.
1층에는 대부분 만원대 ㅎㅎ 우와~~~~~!!!!
길거리 가판대 수준...아니 그보다 더 저렴하기도 한듯!















안경을 즐겨 쓰지 않는 나까지..지름신이 마구 오는 경지...ㅋㅋ
이것저것 집어서 써봤다.
종류가 많다보니 어울리는 것도 있더군요.
+_+

지적인 여자로 재탄생 되는 줄리?ㅋㅋ












게다가 룩옵틱스가 좋은 또 다른 이유는...
내 얼굴에 어울리는 안경을 시뮬레이션으로 찾아볼 수 있다는 점이다.

즉석에서 컴퓨터로..사진을 찍어서 나에게 어울리는 안경이 뭔지...찾아본다.
사진으로 프린트까지 된다는 +_+











귀 팔랑팔랑..어떤 것이 좋은지 망설이는 분들을 위한 코너.
베스트 1~5위 안경, 선글래스도 있다.


1위라니 왠지 믿음 가는 +_+ 부분.












그리고 각각 안경알의 모양대로..
분류되어 있어서 좋았다.


얼굴형에 따라서 이런 안경모양이 어울린다..이런 코멘트까지 있었다. +_+

오벌형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안경스타일~이라는 코멘트..
동글동글한 안경스타일을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군요.
















안경은 곧 얼굴이라는..룩옵티스의 슬로건.
게다가 성형외과라니 ㅋㅋ 정말 놀라운 발상이다.







1층을 구경하고 2층으로 고고~
2층은 좀 더 럭셔리한 분위기.









익숙한 수입브랜드들의 안경과 선글래스가 한가득~~~
2층도 정~말 넓다.













내 얼굴형에 맞는 안경과 선글래스는 무엇일까..
브랜드별로 또 정리되어 있어서 선호하는 브랜드를 찾아서 골라 써볼 수도 있다.















한가득 가득~선글라스들+_+
스타일별로 역시 코멘트가 달려있어..
선택할 때 도움을 준다.














2층에는 콘택트렌즈 코너도 있어서 렌트 구매시에도 굿~

룩옵티스가 특이한 점 중에 또 하나는..장바구니가 있다는 점이었다 (위 사진에서 좌측하단 사진 참조)
장바구니에 마음에 드는 안경을 여러개 담고..
최종결정!!!!
흡사 화장품 가게를 연상시키는 시스템..

편하게 여러 안경 착용해보고~ 골라 담고 마지막에 최종선택 할 수 있어서 편한 것 같다.
정말 안경 쇼핑몰이다.












1층에 휴식공간도 한쪽에 마련되어 있음..^^
2층에도 캡슐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구석 구석 멋지게 인테리어 해놓은 모습.
안경도 얼굴이고 패션이라..
패셔너블하게 꾸며져있다.
옷이나 신발 등과 매치해놓은 안경, 선글라스.







룩옵티컬 같은 새로운 안경점이 생기다니..
정말 신기하다.

그나저나 안경 지름신이 오셔서 큰일 났다.

집에 안경만 잔뜩 늘어나게 생겼다...^^
지적인 여자로 돌변!!!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2,116,190
Today
28
Yesterday
43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