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방다이어트 Diet #1

2011/01/14 ~
다이어트 전쟁
여자들은 다이어트를 평생한다고 한다. 날씬한 모델들도 한다는게 다이어트니 말이다. 남들이 보기엔 괜찮을지 몰라도 여자들은 자기 기준, 혹은 우리 사회의 시선이 만들어 낸 미의 기준에 의해 오늘도 다이어트를 한다. 혹은 내일부터 말이다. 아마 다이어트란 무엇보다 자기 만족을 위함이 아닐까. 여하튼.. 이 평생 안고갈 다이어트란 숙제를 또 시작해버렸다. 후후. 이번에는 반드시 끝을 보고 말리라! 라는 굳은 다짐과 함께. 겨울이면 금방 살이 찌고 마는 나의 특성(?)으로 12월 한달간 5kg이나 불어버렸다. 후아. 빼도 모자랄 상황에 더 쪄버리다니.. 그리하여 나의 전쟁은 새해 시작과 더불어 또 시작되었다. 이번엔 한방다이어트다!!!
한방 다이어트
새해를 맞이하여 열심히 운동을 하고, 또 식이요법을 했다. 하지만 이것만으론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보기에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셀프 다이어트 진입 1주째 되던 날, 아직 한번도 시도해보지 않은 한방다이어트에 관심이 갔고, 이쪽으로 이름난 한의원을 알아봤다. 강남역에 있는 운산한의원 +_+ 고고싱! 강남역 6번출구에서 1,2분거리?라서 완전 좋다.




 + 운산한의원(강남역점) +
 http://www.woonsan.co.kr/




 운산 한의원은 한방다이어트 전문인 것 같았다. 들어가서 상담하려고 좀 앉아있으니 여자 분들이 줄줄이 들어오심..ㅎㅎ 병원 내부에 성공 사례들도 많고 +_+ 왠지 나도 저렇게 금방 될 것 같은 예감이 든다. 하하 ♬




운산한의원으로 정한 이유는...홈페이지에도 보면 있는데, 운산한의원이 한방미용분야의 선구자라고 한다. 15년이나 되었다고.. 그래서 왠지 믿음이 더 갔다. 주변에서 한방다이어트 한다고 들은 것이 몇 년 안된 것 같은데.. 15년 전부터 했다니! 왠지 노하우가 더 많을 것 같은 느낌?!








원장선생님 사진..^^ 인상도 좋으시고 친절하셨다.


게다가 지금 이벤트 기간 중이라고!!!!! 1월 31일까지 한다고 한다. 후후.
통큰 다이어트 패키지로 고고싱~







강남본점의 김기범 원장선생님께서.. 진료를 해주셨는데..
나는 식탐이 문제라고 하셨다. 알고 있다. ㅠ_ㅠ 흑...
진맥을 짚으시더니 제일 처음 하신 말씀이 위가 안 좋지 않냐고.. 위에 부담되는 음식(커피나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을 먹지 말아야 한다고 하셨다. 맞다. 나는 위가 안 좋아서 커피도 잘 못마신다......ㅠㅠ
식욕조절만 하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셨다. 한약이 도움이 되겠지!!!
이놈의 멈출 줄 모르는 식탐...그로 인한 폭식, 과식이 내 문제란 것을 나도 알고는 있었다. 그러니 12월 한달만에 5kg이나 쪄버렸지요.
나도 어쩔 수가 없는(?) 식욕이 한약으로 제어되기를 소망하며.. 한방 다이어트 한번 해봅시다!!








진료 받기 전에 키, 몸무게 측정과 더불어 체성분 분석을 하는데, 아 불어버린 몸무게 때문에 몹시..챙피했다^^;
원장선생님께서 보기보다 많이 나가시네요. 라고 하셨다 ㅋㅋㅋㅋㅋㅋ 힝...보이지 않는 곳에 또 엄청난 살이 숨어 있습니다...


아무튼 주1회 내원하여 체형관리(지방분해 침, 부항, 저주파, 카폭시)도 받고, 매일 한약먹으면서 체중조절하고..
다이어트 다이어리 열심히 작성하고~...

식단표도 주셨는데, 고단백질로 구성된 식단이었다. 소고기도 있어서 놀라웠다 +_+ 우와!!
피해야할 음식, 좋은 음식도 적혀있고~ 좋은듯..^^

체형관리 관련은 다음 포스팅에 자세히 적을께요~^-^












화이팅!
집에와서 오늘 받은 약을 먹었다. 이틀치라며 주셨는데, 동글동글한 약이 한가득 들어있다. 매일 3회 먹으라고 하셨다. 한약은 조제하는데 시간이 걸려서 다음 날 받으러 가기로 했다. 체리탕약!!!

체리라고 해서 체리맛인가 했는데.. 몸체, 이로울리 한자로 몸에 이로운 처방이라고 한다..^^
운산한의원에서는 개인별 체질에 맞는 맞춤식 한약으로 해주기 때문에 하루나 이틀 정도 시간이 걸리는 것이고..
개인 맞춤이라서 부작용도 요요도 방지해준다고 한다. +_+

체리탕약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욤!!










열심히 해야지. 자극 받으려고 사진도 받아놨다. ㅎㅎ

예쁜 아오이유우~~~~!!











하지만 그녀도 살 찌면..............어쩔 수 없는 것인가...ㅎㅎ





역시 살이 최고다!!!
이번엔 꼭 전쟁에서 승리해야지! +_+








 다음 다이어트 일기를 기다려주세용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4동 | 운산한의원 강남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2,117,717
Today
18
Yesterday
34
«   2019/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