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한국맛집

[신촌/맛집] 오리엔탈키친 스프링 SPRING! 분위기 좋은 퓨전음식점

아이엠줄리 2011. 1. 7. 16:15











오랜만에 신촌에 가서.. 새로 생긴 듯한 음식점에 갔다.
오리엔탈 키친 <spring>
스프링은~퓨전음식점! 이었다.

위치도 찾기 쉬웠음..
보통 만남의 장소인..현대백화점 정문에서 가까워서~ 좋았다. 추운데 많이 걸으면 ㅠㅠ 슬프니깐...
자세한 위치는 이 글 하단의 지도를 참조하셔요!
현대백화점 정문에서 케이에프씨 골목으로 들어가서..신보건약국이 보이면 그 골목으로 다시 들어가서..
조금만 가면 오른편으로 스프링이 있습니다. 2층엔 복집이 있더군요^^ 다음에 가봐야지. 후후.











스프링의 분위기는 아늑한 편이었다.
연말시즌이다보니 트리도 있고.. 불빛 조명이 따스한~

인테리어는 생긴지 얼마 안된 음식점답게! 현대적인 감각이 물씬~
테이블과 의자가 좀 독특했다. 위치별로 다른 디자인의 것으로 놓여진 테이블과 의자들..
원하는 분위기의 것으로 고고싱~
내가 앉은 테이블엔..의자가 넓어서 좋았다. 흐흐.
여럿이 가도 괜찮도록 큰 테이블도 있음~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없어보였다. 실제로 우리 옆 테이블엔 소개팅자리가 이루어지고 있었다는..ㅎㅎ








메뉴 가격은 만원 내외로 적절한 편이었다. ^0^





타코라이스!

가장 맛있었던 메뉴~하악...
저 나초칩을 열면 밥이 나온다. 야채와 밥, 치즈, 소스들이 한데 어우러져..
타코 맛의 멋진 음식이!!!! 아..또 먹고 싶다.











꽃이 핀 새우튀김

요것도 참 맛있었다. 새우 살이 아주 통통한 것이..
튀김도 바삭바삭하고..겉에 있는 칠리 소스가 감칠나는~+_+









톡톡 크림 떡볶음

크림소스 떡볶이에 감자칩이 함께 나왔다.
떡볶이를 워낙 좋아하는터라 맛있게 먹엇다. 후후.







이찌방 어묵냄비 (우동사리추가)

냄비 가득 어묵과 우동들이....+_+!!!!!!!
국물도 뜨끈하니 좋은게 겨울에 딱 좋은 메뉴이지 싶다.
맛있어욤!!! 사리 추가 강추!








음료는 타이밀크티가 맛있었다. 밀크티~+_+










디저트로 주문한 촉촉한 티라미스!
다른 티라미스보다 덜 달아서 담백한 느낌~














단체 테이블에도 사람들이 가득~
기다리기 싫으신 분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도 좋을듯하다.

타코라이스 먹으러 또 가고파욤!















스프링

오픈 시간
월요일 ~ 토요일  am11:00 ~ pm10:30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62-11 삼호빌딩
070-4219-8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