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아이폰4 케이스 SGP 네오하이브리드EX 리뷰

아이엠줄리 2010. 10. 21. 12:07





아이폰3를 쓰다가 아이폰4를 쓰게 되었다.
첫 케이스를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역시 뭐니뭐니해도 SGP가 좋겠다는 생각에 바로 결정~

아이폰 케이스계의 손꼽히는 브랜드 SGP~
구입은 아래 사이트에서 했습니다. ^^ SGP스토어!

http://www.sgpstore.co.kr/





배송이 금방 되어서 좋았다. 물론 지금 이 제품은 품절이지만..
곧 재입고 되겠지요?ㅎㅎ
품절되기 전에 사서 다행이다.







레벤톤 옐로우 색상.

네오 하이브리드 EX 시리즈 이다.
neo hybrid ex series









꼼꼼하게 잘 포장된 케이스~

그 내용물은 아래와 같다.








네오하이브리다ex시리즈의 최대 장점!
프레임이 2개라는 점~
말랑한 재질과 덜 말랑한 재질! 이렇게 2개를 함께 사용한다.
그래서 프레임이 2개고 앞면과 뒷면을 감싸줄 울트라 크리스탈 슈타인하일 필름이 2장.
그리고 먼지닦이용 천이랑 설명서 등등..




어떻게 케이스를 씌워야하는 그림으로 잘 설명된 설명서










그럼 네오하이브리드EX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레벤톤옐로우 색상.
참 예쁘다. 검정색과 대비되는 느낌이 감각적인듯.
여자한테는 물론 잘 어울리지만^^
남자들한테도 잘 어울린다. 남친에게도 선물했다. 크크.







컬러가 매우 다양해서 뭘 고를까 망설였었는데..
흰색도 이쁜듯.












가장 큰 특징인..
실리콘 재질의 프레임과 폴리카보네이트 프레임의 조화~

빈틈없이 잘 결합된 모습이 참 예쁘다+_+










뭐 이런 세심한 매력에 sgp를 자꾸 찾게 되는 듯~








실리콘은 물론 당연히 매우 말랑말랑해서 아이폰에 닿는 부분에 상처가 안 생기게 해주고!
폴리카보네이트 프레임 부분 역시 생각했던 것보다 탄성이 있었다. 떨어트리거나 했을 때 충격을 최소화 해줄 듯~
물론 매우 상당히 가볍다.

















그럼 아이폰4에 싱크한 모습!
100프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_+

































참 예쁘네요 :)
만족만족~


크리스탈필름이 앞 뒤로 있어서 보호해주고 더 빛나는 듯~
그리고 슬림한 아이폰4의 매력을 그대로 살려주는 디자인이라서 마음에 든다.
둔탁한 느낌없이 슬림슬림~^^








http://www.sgpst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