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압구정 YK성형외과 (코성형수술잘하는병원,귀족수술,가슴전문성형외과,안면윤곽)

아이엠줄리 2010. 10. 15. 01:18



















 압구정 YK성형외과
http://www.yk5151.com/





요즘 어딜가나 가장 눈에 많이 띄는 병원간판은! 단연코 성형외과 간판!
그만큼 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고 높다는 사실~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 중의 하나가 자신의 외모를 가꾸어 주는 것 아닐까~?
그래선지 오늘도 자기 자신을 좀 더 사랑해주려는 사람들은 성형외과를 찾고 있다.

그렇담 많고 많은 성형외과 병원들 중에 나에게 맞는 혹은 수술을 잘 하는 병원은 어디일까.
아무래도 수술 전에 사람들은 병원을 선택할 때 지인의 경험담이나 인터넷 검색에 의존하게 된다.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글을 쓰는 중..ㅎㅎ 압구정 YK성형외과 생생방문후기입니다.








성형외과나 안과같은 수술을 하는 병원의 경우..
우리는 보통 강남지역을 선호하는 추세가 있다..
아무래도 잘 하는 병원들이 땅 값 비싼 강남지역에 몰려있을 것이라는 추측?ㅎㅎ

압구정역 바로 근처에 있는 압구정 YK성형외과는 그런 점에서 우선 합격점이다.
압구정 지하철역에서 도보 2분 거리쯤 되려나.










왜 이름이 YK성형외과 일까 했는데..
원장님 성함이 김용규원장님~
이니셜이었다. +_+










김용규 원장님께서는 선한 인상을 가지고 계셔서 더욱 믿음이 가신다는..ㅎㅎ
환히 짓는 미소에 믿음이 마구마구 솟아난다.

수술이 잘되는 것은 기본, 환자의 모든 상태...건강,재정,정신적 평안함까지 보살펴주신다는 말씀+_+
정말 상담하는 내내 편안한 느낌이었다.









김용규 원장선생님의 화려한 이력...+_+
봉사활동에도 관심이 많으신~ 성품이 고우신 분이신듯..^^
대학교수로도 활동하셨다. 대학병원 성형외과 과장 출신이시고 논문, 특별고안수술법으로 유명하신 분~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는..대략 이 정도의 정보를 가지고...병원을 방문했다. 전화로 미리 시간 약속을 잡음!
압구정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2분 정도? (자세한 약도 및 가는 방법은 이 글 하단에)








병원 분위기는 깔끔하고도 세련된 분위기였다. 그리고 안정감 있는..^^
진료상담시간을 미리 예약하고 가서 다른 환자분들이랑 안겹쳐서 좋았다.
프라이버시~ㅎㅎ








병원~ 여기저기..
상담실..진료실? 복도를 돌아가면 수술실 등등 이있다.








세안을 할 수 있는 곳도 있고.. 회복실도 있고.. 뭔가 이것저것 많고 넓은 편~














병원 벽면에 붙어 있던 원장님 활동 사진들!
외국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하셨나보다. 세계학회에서의 연구활동 뿐 아니라 유럽에 교환교수로도!! 와우~
글로벌한 원장선생님이셨다...어쩐지 말씀하실 때 남다른 포스가+_+












유방성형시술 우수병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는 인증패가 데스트에 놓여져 있었다.
가슴성형으로도 정평이 나 있는 YK성형외과~
친구들 중 가슴성형에 관심있는 친구가 있어 소개해줬다는.









심지어 압구정역 4번출구에 광고판도 있었다. +_+
나만큼 예쁜 가슴 있어? 라는 멘트가 눈에 들어온다.












사람의 얼굴에 가장 중심적인 곳에 있어 어쩌면 가장 미의 중심축일런지 모를 코!
코의 생김새와 그 높이에 따라 인상이 확확 변한다.
압구정 YK성형외과에서는 코수술도 잘하는 곳~ 잘하는 것은 기본!
환자 얼굴에 어울리는 모습으로 변화시켜준다. +_+ 자연스럽게 이뻐질 수 있게!

코 수술의 종류를 몇가지로 나눠볼 수 있었다.

융비술 / 매부리코성형 / 변형된코(비만곡증) / 콧볼을 줄이는 수술 / 코재수술












코 수술이랑 보통 같이 하는 것은 바로 귀족성형!
귀족성형은 직장인들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수술이라고 할 수 있겠다.
코 옆에 부분이 함몰 된 것을 보강해주는 것인데 수술 시간도 짧고 (1시간 내외)
수술 후에도 전혀 겉으로 티가 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일상생활로 바로 투입!

귀족성형의 최대 이점은 다음과 같다.
팔자주름이 완화되어 동안으로 거듭난다.
얼굴에 입체감이 생겨 전체적으로 얼굴이 작아보이게 된다.
돌출되어 보이던 입이 교정된다.













위의 정보를 안고..
코에 대한 컴플렉스를 늘 갖고 있던 나, 압구정 YK성형외과에 가서 상담을 했다.

김용규 원장선생님은 바로 견적을 쫙-쫙 시원하게 뽑아주셨는데, 딱 내가 생각했던 원했던대로 말씀해주셨다.
역시 전문가는 다른 듯! 한번에 딱 보이시나보다.




내 외모에 뭐 큰 불만이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그래도! 웃을 때마다 유난히 더 휘어지는 나의 코가..
사진을 찍을 때마다 신경쓰인다는 거~ ㅠㅠ

원장선생님께서는 나의 콧대는 그냥 두고, 코끝만 성형하면 좋을 것 같다고 하셨다.
콧대가 있는데 괜히 무리해서 콧대까지 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고~
역시!! 일반적인 코보다는 환자에게 알맞는 코성형수술로 인도해주시는 듯..^^

그리고 귀족수술을 해서 더 부드러운 인상이 되고 돌출되어 보이는 입을 교정하면 좋을 것 같다고 하셨다.
안그래도 앞니가 튀어나와 교정을 해야하나 했는데 ㅎㅎ 귀족수술로 입이 나온 것이 교정가능하다니 완전 희소식!
게다가 귀족수술은 정말 간단한 수술이라고 한다.


아, 이제 결정의 시간만 남았다. 이미 마음은 99% 수술을 향해 가는 중~^0^ 흐흐.
역시 집에서 백번 혼자 고민하는 것보다..상담하러 갔다오니 속이 시원하다.


메부리코성형, 코끝성형, 콧볼축소, 화살코성형, 귀족성형, 귀족수술, 팔자주름제거






압구정 YK성형외과 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