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동화면세점 게릴라할인! 이용기

아이엠줄리 2009. 4. 16. 18:55



http://www.dutyfree24.com





요즘 같이 환율이 높은 때에 면세점을 이용한다는 것은 의미가 없는 일이기도 하다. 하지만 쿠폰과 할인 시간대를 이용한다면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는 사실!


동화면세점은 "게릴라할인"이라는 제도를 마련하고 있는데 마침 내가 사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간 시간대가 게릴라 타임이었다.

게릴라 세일이 선언된 날은 21시부터 새벽1시까지 구입한 상품에 한해 추가 5% 할인이 적용되는 제도~

인터넷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최저가를 검색한 후 그보다 이익인 상품들로 구입했다.















게일라 세일이 적용되어 무한가격할인으로 총 104달러 중 11달러가 할인되고 또 마일리지로 1달러 할인, 화장품 5% 할인 쿠폰으로 또 6달러가 할인되어 총 18달러의 할인 혜택! 최종 결제한 금액은 86달러였다.
본래 상품들 가격은 122달러인데 무려 36달러를 할인받았다. 꺄~









금액을 확인한 후 주문고객정보와, 출국정보를 입력한다.







출국정보는 중요하므로 확인하고 또 확인하고 입력할 것.
주문을 마친 후에 정보를 프린트해가면 상품 인도시에 편리하다~








드디어 출국날이 다가오고! 주문내역을 프린트해서 인천공항으로 가는 중~랄라








짐을 부치고 출국 수속을 마친 후에..드디어 면세점으로 입성!
면세품 인도장은 출국수속을 하고 나온 오른편으로 위치하고 있다.

이곳엔 각종 면세점이 모두 모여있어서 편리~







동화면세점의 창구로 가서 번호표를 뽑고 나의 순서를 기다린다.
물품 인도를 받을 때는 수량과 제품이 맞는지 확인해야한다는 점~







분주해보이는 창구 모습..








꼼꼼하게 잘 포장해주어서 좋다. 몇몇 겹겹으로 포장된 화장품들이여~ㅋㅋㅋ
받고서 찍는다는게 깜빡했네.
ㅠㅠ

소띠이벤트로 100달러 이상 구매시에 안마봉을 선물로 줘서 그것도 받았다. 귀여운 병아리 모양~^^

아무튼 저렴한 가격에 좋은 상품을 무사 구매하여 기분 좋은 면세점 쇼핑이었습니다.^^







http://www.dutyfre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