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전시소식~ 배우 하정우 초대전, 그리고 하정우가 다니는 프라이빗 트레이닝 짐, 비포앤애프터!

아이엠줄리 2012. 4. 11. 10:19
 

 

 

 

 

 

아아, 이 사진 너무 멋지다.

한마디로..간지난다!

자연스러운 분위기도 좋지만, 스타일리쉬한 코디가 돋보인다.

물론 하정우, 그의 탄탄한 바디라인 덕분에 코디도 돋보이는 것이겠지만..^^

 

배우 하정우는 엄친아 같은 존재.

멋지고 잘생긴데다가.. 그림도 잘 그리고.. +_+ 못하는게 뭔가요!

 

 

 

 

 

하정우의 기획초대전이 4월 17일부터 대치동에서 열린다.

꼭 가봐야지!!!+_+

하정우의 그림을 그간 웹에서는 보았지만, 아직 실제로 전시회에 가서 본 적은 없다.

 

아래는 지난 3월에 열렸던 개인전 도록..

 

 

 

 

 

 

 

 

 

 

 

 

 

 

 

감각이 넘쳐나는 작품들!

부럽다...!!

 

 

 

 

 

 

 

 

 

하정우 기획초대전

기간 : 4/17 – 8/16

장소 : H-art Gallery - 현대 자동차 대치지점 (서울 강남구 대치3동 1009-5 구상빌딩 1층)

 


배우 하정우의 기획초대전이 오는 4월 17일부터 8월 16일까지 열린다.

과감하고 간결한 색채를 사용하는 하정우의 작품은 지난 해 개인 초대전뿐만 아니라 스타 팝아티스트들과 공동으로 출품한 전시회 등에서 이미 선보인 바 있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 <러브픽션> 등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오가며 팔방미인의 면모를 뽐내고 있는 하정우는 평소에 그림을 그리는 것 외에도 굉장한 운동광으로 알려져 있다. 평소 촬영 일정을 제외한 나머지 시간에는 웨이트 트레이닝을 비롯한 다양한 운동을 하기 때문에 탄탄한 몸매와 근육의 소유자로 손꼽힌다.

연예인 트레이닝 센터로 알려진 청담동 비포앤애프터 프라이빗 트레이닝 짐(비포앤애프터 짐)의 스타 트레이너는 “많은 양의 운동을 할 때는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적절한 근육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운동을 하기 전에는 몸매관리의 목적에 관해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부각되어야 할 부분, 노출이 잦은 부위의 관리를 특별히 신경 쓰게 된다. 이와 동시에 전체적인 몸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운동을 병행하며 체중 변화가 쉽게 일어나지 않도록 근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필요하다.

하정우뿐만 아니라 많은 연예인들이 퍼스널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을 하는 경우가 많은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보다 차별화된 바디 관리와 개인별 맞춤 트레이닝으로 운동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운동과 몸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일반인들 역시 연예인 못지 않은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를 찾는 경우가 늘고 있는 추세인데 비포앤애프터 짐의 연예인 퍼스널 트레이너는 기본적인 자세부터 배울 것을 당부한다.

많은 남성들이 팔뚝이나 가슴근육에 대한 막연한 동경과 로망으로 인해 근육 과부하 상태를 지속, 근육이 찢어지거나 하는 등의 부상을 입기 십상이다. 따라서 중량 운동을 할 때는 충분한 준비운동과 더불어 바른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

기구를 사용할 때는 팔만 사용하게 되면 어깨 관절이 밀리면서 쉽게 부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어깨를 충분히 사용해 주고, 운동 도중 부상을 입었다면 2주간 중량 운동을 금해야 한다.

 

 

(뉴시스) 화가 하정우, 그림 제목도 ‘러브픽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3&aid=0004388612

 

 

 

 

 

 

 

 

하정우씨가 4월부터 비포앤애프터 프라이빗 트레이닝 짐에서 운동을 한다고 한다.

+_+

같은 곳에서 트레이닝을 받는다고 하니!!

괜히 설레이고, 왠지 언제고 한번 마주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설레임이...;ㅎㅎ

여름이 다가오기에 겨울 내내 찌워낸 살들과 이별을 해야 한다.

부지런히 운동 다녀야지!

다음에는.. 사진도 찍어와서 올려보도록 할께요.

일단 홈페이지 캡쳐.^^

 

 

 

 

 





비포앤애프터 홈페이지

http://bnaclinic.com

비포앤애프터 블로그

http://blog.naver.com/HSY3822

 

 

 

 

 

 

 

 

 

 

 

 

 

 

영화 러브픽션에서 환상의 호흡을 맞춘 두 사람, 하정우 공효진의 커플 화보 모습..

넘 이뿌다...ㅠㅠ

저런 믹스매치된 커플룩 너무 좋다~~

일단 저들처럼 보이려면..살부터 빼야겠다...@_@

 

 

 

 


 

 

 

운동법 소개...영상..+_+

운동을 하면 건강에도 좋고 몸매관리도 된다는 것을 알지만..

그 실천이 혼자서는 어려워서 트레이닝 관리를 선호하게 된 것 같다. 나 같은 경우에는 말이다.^^;

확실히 트레이닝을 받으면.. 뭔가 더 따라가게 되고, 하게 되고..!! 의욕이 솟는다.


 

 

 

 

 

 

 

 

 

 

 

 

 

하정우씨 외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다니고 있는  비포앤애프터 프라이빗 트레이닝 짐!

 

 

 

 

 

 

비포앤애프터 메디컬 네트웍스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이벤트 할때 해서 혜택 챙기는 것도 좋을 것 같다.

 

 

 

http://bnaclinic.com/mall/m_view.php?ps_db=event&ps_skin=1&ps_boid=44&ps_category=0&ps_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