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2

니베아 엑스트라 화이트! 데오트란트 신제품 후기

ㅇ 데오드란트로 내 피부가 더 밝고 환해질 수 있다?! YES!! 니베아 2010년 신제품 extra white 데오드란트로 가능 가능! 요즘..이번에 새로 라인업된 니베아 데오드란트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늘 데오드란트는 니베아 제품을 사용하기에 이번에도 익숙한 느낌~ 우선 롤온 제품. 이번엔 스프레이형과 롤온형 2가지로 출시되었다. 롤형은 정말 뭔가 발라지는 느낌이 즉각 들어서 좋다. 패키지에 여성용 롤온이라고 써져있음.ㅎㅎ 50ml 용량. 달콤한 시트러스 향이라고 되어있다. 니베아 제품이야 뭐 워낙 향이 부드럽고 좋아서 이번 엑스트라 화이트 제품도 굿굿. 롤온제품을 바르면..볼이 돌돌 굴려지며 피부에 데오드란트 액체가 스며든다. 엑스트라 화이트라고 하니 완전 완소~ 제모로 인해 색소침착이 된 나의 ..

리뷰 2010.05.25

[목동/맛집] 퓨전일식집 테리야끼

 테리야끼는 목동, 오목교역의 CBS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다. 위 메뉴는 볶음우동이었던 것 같다.(^^;) 메뉴에 미니우동, 마끼, 죽, 샐러드가 딸려 나온다는 점이 마음에 드는 '테리야끼' 가격대는 만원 이내부터 이상까지 있고 주로 8천원대라고 생각하면 될 듯하다. 맛있는 죽과 샐러드로 입맛을 돋구워 주면서 우동을 냠냠. 주황색이 맛깔스러운, 알이 톡톡 터지는 마끼도 감질나게 맛있다. 그리고 볶음 우동! 약간 치즈맛이 나는게 가쓰오부시(?)가 모락모락 오그라드는게...오통통한 면발이 살아있는 것이 참..별미인듯! 돈까스도 여러종류가 있는데 히레까스를 주문했다. 소스에 찍어서 바삭하게 잘 튀겨진 돈까스를 먹는다.^^ 그리고 롤! 초밥메뉴도 있고 롤메뉴도 있고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좋은 테리야끼~ 새우..

한국맛집 2009.04.01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