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한국맛집

바나나토크(건대입구맛집,카페,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추천맛집,맛있는카페 바나나토크!BananaTalk)

아이엠줄리 2011. 12. 14. 02:19








건대입구나 어린이대공원 갈일 있으면 가면 좋을! 맛있는 카페 바나나토크~ 맛집 소개입니다.^^
오랜만에 맛집,카페 포스팅을 하네요~(오늘부터 열심히 맛집을 소개해볼까 하고 다짐을...ㅎㅎ)

바나나토크는 입소문을 듣고 찾아가게 되었어요.
괜찮은 카페가 생겼다고 ㅎㅎ 홍대 카페 분위기~







[바나나토크의 핫초코!]


날씨가 추우니 우선 따끈하고 달콤한 코코아 한잔 합니다.
우선, 말이죠.
커다란 머그에 한가득 나오는 핫초코가 참 맛있더군요. (가격 5,000원)






[바나나토크의 아이스크림 와플]



그리고 역시나 빠질 수 없는... 와플도 함께 해줍니다.
아이스크림의 시원함과 따듯하고 쫀득한 와플의 조화가 예술!
바나나토크 와플 정말 맛있습니다. ㅠㅠ 간만에 맛있는 와플 먹네요~ 맨날 빈스빈스 와플만 먹었는데 ㅎㅎ














실내는 빈티지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느낌입니다.
바닥에 깔린 나무재질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집에 깔고 싶지만 그렇수가 없다...OTL

정말 이런 집에 살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현실은...OTL
그나마 카페로 이런곳을 찾으며 대리만족 하기도 하는 것 같아요!










심플하게 꾸며놓은 바나나토크의 실내내부 한쪽의 모습입니다.
큰 테이블도 두대 정도 있고 (한테이블에 6~8명은 앉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 외에는 2~4인용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는 듯.!!












겨울이라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는 전구장식이 참 예쁘네요.^^
반짝반짝~~














연인들이 앉기 좋은..^^; 혹은 혼자 와서 앉기 좋은 바 형식의 테이블도 있어요~
천장이 높고 테이블 간격도 적당해서 요즘 많이 볼 수 있는 카페공부족들에게도 괜찮은 장소가 될 듯합니다.








[바나나토크의 애플쥬스]





한참 수다를 떨다보니 저녁먹을 시간이더군요.
쥬스를 주문하고 먹을 것을 몇개..주문했습니다.
바나나토크 소문대로 식사류가 참 맛있더군요!!!!!!!!!!!!!!!!
개인적으로 강추는 김치볶음밥입니다..T_T (가격:7천원)






[바나나토크의 블루치즈수제버거]


수제버거류는 대부분 8천원이었는데, 만원짜리 주문했습니다. ㅎㅎ
블루치즈버거~도톰한 패티가 맛있었어요.+_+!!!
워낙 버거를 좋아하는지라...







[바나나토크의 스노우크림치즈파스타]



요 크림파스타~
이거 크림이....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면도 잘 삶아졌고..쫀득쫀득.. 괜찮은 선택이었던듯.
위에 정말 눈내린것처럼...치즈가 샤르륵~~ (13,000원)








[바나나토크의 김치라이스]

그리고 참 맛있게 바닥까지 슥슥 긁어먹었던 김치볶음밥...!!
계란이 샥~ 올려진 요 녀석 참 맛있었습니다.
아 또 생각나네요~~ (7,000원)









[바나나토크의 스테이크가 올려진 샐러드]




스테이크~~
적당히 익은 비프가 올라간 샐러드.
+_+
요거 강추 메뉴던데~
맛있었어요.
고르곤졸라 치즈와 유기농 신선한 야채들이 가득가득~~
비프랑 함께 먹으니 참 맛있더군요. (15,000원)






선택한 메뉴들이 만족스러워서 다른 메뉴들의 맛도 궁금해집니다.
어린이 대공원, 건대입구, 세종대 가실 분들은 바나나토크 가보셔요^0^












바나나토크
Banana Talk

가는방법 : 7호선 어린이대공원 역, 6번출구로 나와서 200m 직진! 큰 길에 있어요.
주소 : 서울 광진구 군자동 249
전화 : 02-467-3370
주차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