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가죽가방! 아이헴스 가방쇼핑몰(천연가죽숄더백,가죽크로스백,클러치백) 추천

아이엠줄리 2011. 8. 3. 09:05









개인적으로 브랜드를 따지기 보다는 퀄리티와 디자인을 보며 쇼핑을 하는 편이예요.
한 때는 인터넷 쇼핑몰에 중독되어 하루가 멀다하고 지름신을 영접하곤 했었죠.
그러다 요즘은 정신을 차리고 정말 필요한 것만 구입하는 알뜰한 구매정신을 갖추게 되었답니다^^;

뭐 서론은 여기까지.
벌써 한참 전에 득템하여 3달동안 사용 중인..가방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http://www.ihems.co.kr/

위 쇼핑몰에서 득템한 가방이구요.^^
아이헴스라는 가방 전문 쇼핑 몰입니다~








성격상 그리고 취향상, 이것 저것 바리바리 싸 들고 다니는 편이라서 빅백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가방을 볼 때 가장 중요한 점이 얼마나 수납이 가능한가..인데요.
이 가방은 수납면에서 괜찮을 것 같아서 고르게 되었습니다.

가방 크기
36cm x 29cm x 11cm
손잡이 높이는 32cm입니다. 조절 가능해요~









그리고 얼마나 튼튼한가, 소재가 무엇인가도 제겐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소재는 천연가죽을 선호합니다.
아무래도 인조가죽보다 좀 무겁긴 하지만 그래도 시간이 지날 수록 빈티지해지는 천연가죽의 매력을 참 좋아하거든요.
멋스럽잖아요^^

이것저것 다 싸들고 다녀도 튼튼하도록 가방 끈 부분이라던지..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마감처리도 우수한 편입니다.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이 가방 안에 보통 들고 다니는 것은..
dslr카메라(때론 카메라 2대), 휴대폰, 수첩, 펜, 지갑, 화장품파우치, 책
이 정도인데 모두 수납이 가능하다는 점이 참 좋아요~
그러면서도 디자인 적인 면에서 참 예쁜 가방이죠.

안 쪽으로 포켓이 있어서 여러 물건이 섞이지 않게 해주고~
가방 안쪽에 포켓 2개, 지퍼 포켓 1개, 그리고 가방 겉에 뒤쪽으로도 지퍼 포켓이 1개 있습니다.








가방 끈 길이는 조절이 가능한데요.
저는 가방이 엉덩이 정도까지 내려오는 것이 좋아서 저 길이로 맞추고 다닙니다.
^^

색상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갈색과 빨간색 중에 고민하다가~ 포인트로 빨간색을 선택했는데~
때론 코디하기 힘들기도 하지만!! 포인트 색상으로 빨간색만큼 좋은 색도 없죠~
상큼 발랄해집니다!! 흐흣.








오른쪽에 보이는 끈 부분으로 조절이 가능한 것입니다~
아이헴스 쇼핑몰에서 득템한 첫 아이템이었는데 마음에 들어요. ㅎㅎ
3달 동안 사용해본 결과.. 튼튼해서 여태 문제 없이 잘 들고 다니구요.
다음 가방은 뭘로 할지 고민 중입니다. 흐흣.









위 가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ihems.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312&main_cate_no=37&display_group=1

















참고로...공개하는 것은~
지금 줄리의 장바구니에 들어 있는...아이헴스 쇼핑몰의 가방 들입니다.^^*




색상이 딱 제가 좋아하는 색이예요!!
천연 가죽가방으로 사이즈도 모양도 참 마음에 듭니다. +_+









이 가방은 빅백만 가득한 제게 가끔 동네 마실 나갈 때 필요한 가방이 되겠네요.
간단히 친구만나러 갈때~ㅎㅎ 휴대폰 지갑 등만 가지고 쏙 나가기 딱 좋은 가방..
물론 천연가죽입니다.^^








그렇다고 제가 천연가죽만 좋아하는건 아니구요..
인조가죽 가방 중에도 탐나는 아이가 ㅎㅎ
아래 사진의 가방입니다.


인조가죽 가방은 저렴해서 일단 좋아요 흐흣.
이 가방은 어디든 들기에 무난하고 색상도 다양하고~괜찮은듯..







이상! 줄리의 위시리스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