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레알에서 go clean 이라고 클렌징 폼이 4가지 종류로 출시되었다.
그래서 이용해보았습니다! 줄리가 선택한 것은 "산뜻한 스크럽 폼"

살구씨 알갱이가 쏙쏙 박혀있는 스크럽겸용 클렌징폼 제품으로..
매일 매일 사용해도 좋을만큼 순한 스크럽~제품이라고 한다.

이 go clean 로레알 폼클렌징 제품들의 가장 큰 특징은..
젤리패드!!!!

제품 가운데에 젤리패드가 끼워져서 판매되는데 사용할 때 이 패드를 쏙 빼서 사용하면 된다.










가운데 비닐을 제거하니 이렇게 젤리패드가 등장..!!!









젤리패드를 쏙~빼고나니..
클렌징폼의 바디에..구멍이 뻥 뚫려져 버렸다. ㅋㅋ







사용법은 간단하다.

젤리패드에 물을 묻히고.. 클렌징폼을 짜서 얼굴에 젤리패드를 슥슥 문질러 주면 끝.
부드럽게 거품이 일어나면서 각질제거는 물론..모공까지 케어해준다.

스크럽제품이라서 시원한 느낌도 있고 ^^





젤리패드는 놓치기 쉬운 코 주변의 피지나 블랙헤드 청소까지 해줘 좋다고~~
젤리패드는 처음 사용해보는데..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것이 좋은 느낌이다.
오돌돌하게 튀어나온 부분들이 행여 자극되진 않을까 했는데
부드러운듯..ㅎㅎ 거품도 있고해서.
























스크럽폼외에도....밀키폼, 센서티브폼, 젤폼.. 총 4가지인데 다른 제품도 사용해보고 싶다.
향도 좋고 기분 좋은 클렌징!!+_+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2,116,190
Today
28
Yesterday
43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