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SK텔레콤 T reporter 1기 발대식. 현장 스케치 (@광화문 카페 퓨어아레나 purearena)

아이엠줄리 2011. 3. 22. 01:58





 








#1.
 
3월 18일 오후, 문자메세지를 하나 받았다.

[합격자공지] SKT T reporter 1기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합격이라는 말은 사람을 기분 좋게하고, 또 어떤 특별한 기회를 사로잡은 것 같이 느껴지게 한다. 더욱이 말이다.
그래서 이 날 오후는 괜시리 더더 기분이 좋았다.

















#2.

3월 19일 오전 11시. 광화문 역사박물관 근처의 카페 '퓨어아레나'로 향했다.
sk T reporter 1기의 첫모임.

두근 두근. 어떤 사람들이 함께할까. 30명이나 된다.

가는 길에 얼굴빨개지는여자, 선미의 전화를 받았다.
"언~니이~~" 하고 시작되는 그녀의 목소리는 언제나 깜찍하다. (본인은 부인하겠지만)
반갑게도 그 전화는, 그녀 역시도 sk T reporter 가 되어 모임 장소로 향하고 있다는 내용.

에헤헤. 좋다아! 다양한 행사도 하는 것 같던데, 선미가 함께라 더 재밌겠구나!
최근 가까워진 이 동생이 나는 참 좋더라.




















#3.


sk T reporter 란???

스마트라이프전도사라고 하던데, sk텔레콤에서 야심차게 새로 시작하는 프로젝트라고 할까.
활동기간은 12개월로 정해졌다. 내년 이맘 때까지다.
스마트폰 라이프를 많은 사람과 함께 이야기하고 나누는..사람들을 티 리포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혜택이 꽤 괜찮다.
요금제 지원, 최신 스마트폰 단말기 제공, 다양한 행사 및 컬처 프로그램 참여.
무엇보다 사람들 틈에서 신나고 즐겁게 12개월을 만들어 갈 수 있다는 사실이! 참 좋은 듯!!
기대된다. 어떤 사람들과 어떤 추억을 만들게 될지 :)

그래, 난 사람을 참 좋아하는 아이였어. 지난 3년간 잠시 잊고 지냈던 어떤 것이 꿈틀거린다.















 


#4.


카페 'pure arena'에서 행사는 시작되었다.
sk T reporter의 활동안내, 30명의 자기소개 시간을 지나..맛있는 점심시간!
부드러운 스테이크가 나왔다 +_+ 참 깔끔한 것이 맛이 좋았다.
먹을 때 가장 행복한 줄리.















#5.

사실 난 스테이크보다 더 맛있던 것이 요!! 타르트였다! 아!!!!! 이 형용할 수 없던 맛이여!!!
완벽한 내스타일 :)
상큼 달콤한 딸기가 총총히 박혀들어간 부드러운 크림 타르트....
백개쯤 먹고 싶었다.















#6.

좋아하는 캐릭터 스노우캣이 그려진 컵..
뜨겁지 않으라고 끼워지는 보호 종이에 옷이 그려져 있어 돌리는대로 다른 옷이 입혀진다. 귀여워 +_+

















#7.

천장에 있던 특이한 조명.















#8.

한쪽 벽면 가득, 책들과 모형들. 나중에 내 방도 이렇게 해야지.















#9.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카페 퓨어아레나! 참 괜찮았음 :) 음식도 맛있고!!
sk T reporter 첫 모임으로 상큼하게 시작되었던 나의 3월 3째주 토요일.
쫗아요!!!



앞으로 1년간 계속 될...sk T reporter로의 활동.
기대 된다 . 잇힝.

















사진 : 펜탁스 k-r (무보정 리사이즈) + 렌즈는 35mm F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