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Japan

[영상]홋카이도 오타루에서 사온 깜찍한 오르골! 크리스마스 버젼 +_+ (펜탁스 k-r 영상)

아이엠줄리 2010. 12. 28. 12:52














얼마 전에 홋카이도 오타루의 '오르골당'에서 데려온..
귀여운 크리스마스 버젼 오르골~^^


아래는 영상입니다.

펜탁스 k-r로 촬영했어요 :)
렌즈 초점 방식을 수동으로 바꾼 후, 번들렌즈 (줌렌즈)로 줌 인아웃...하며 초점 맞춰가며..찍어봤습니다.
오타루에서 사온~오르골!
귀여운 캐롤송과 깜찍한 오르골을 구경해보세요 :)










영상찍을때도 손떨림보정기능이 있어서 그런지..그나마 덜 흔들린 것 같죠.^^







저 귀염둥이 오르골을 어디서 득템했느냐!!하면~
일본 홋카이도의 오타루라는 도시에...있는 오르골당입니다.

http://www.otaru-orgel.co.jp/
사이트예요.


워낙 유명하고 유서깊은 곳이라서..기대했는데!
 기대만큼 좋았어요 한시간은 오르골당에서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오르골 들이 잔뜩~!
일본의 여러곳을 여행해봤지만..이렇게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오르골이 있는 곳은 처음 봤어요!





오르골당 건물..^^
오타루의 건물들은 다 너무 이쁘죠~+_+




오르골당 내부..^^
위층에도 오르골들이 있어요~
아래층에도 잔뜩!!! 생각보다 굉장히 넓은 실내+_+

오르골 가격도 천차만별이었다는..ㅎㅎ
제 오르골은 사이즈가 좀 큰편이고.. 크리스마스 버젼이라서~
우리나라 돈으로 한 9만원 했던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