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일상

개인의 취향, 사랑을 시작할거니까 끼어들지 말래요. 콩닥콩닥.

아이엠줄리 2010. 4. 23. 15:42







치열한 수목드라마 공방전.
어제는 뭘 실시간으로 볼까 하다가 개인의 취향으로 선택했다.
+_+꺄-

진호(이민호 분)의 대사 ㅠ_ㅠ 대박...
그리고 개인(손예진 분)의 눈빛 감정 연기...ㅠ_ㅠ 흑흑.




"나 이 여자하고 사랑을 시작하려고 하니까 끼어들지마-"


이 말 듣는 순간, 진짜 가슴이 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
이 맛에 내가 드라마를 보지 ㅠㅠ 흑.



하지만 상상이었다는 거. 휴.ㅋㅋ
그래도 순간 넘 가슴 떨렸다. 꺄앙.


























그리고 윤은혜씨의 깜짝 출연!!
커피프린스가 새겨진 머그컵 ㅋㅋㅋㅋ 귀여웠다.

이 부분에서도 마음이 저릿저릿...ㅠ_ㅠ





은수 : 여자친구 생긴 사람한테 이런 말 물어보면 안되는거 아는데, 그래도 묻고 싶네.
        나 유학가기 전에 선배가 붙잡으면 가지 않겠다고 했던 말 기억나?

진호: 응.

은수: 그 때 나 안잡은거 후회안해?

진호: ....미안해.

은수: 역시 쿨해. 그래서 내가 선배를 좋아하는 거겠지만.
       나, 같이 영화보러 와줄 사람 생기기 전까진, 이런 식으로 우연히 선배  안만났음 좋겠다. 
       한 십년 뒤에나 보자 우리.

진호: ...

은수: (가다가 뒤돌아서서) 개인씨 좋은 사람 같더라.



























아무튼 사랑이 조금씩 피어나기 시작하고 있는 개인과 진호~
잘 되었음 좋겠당. 우후후훙.
빨리 담주가 되었으면 :)



이 장면도 명장면 ㅠ_ㅠ
흑...

좋아합니다. 라고 말하는 진호님.......ㅠ_ㅠ
그리고 등에 손으로 뭐라 뭐라 적어대는 개인님......ㅠ_ㅠ

아..너무 멋지고 이쁘셔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