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맛집

생일 축하는 베니건스에서~

아이엠줄리 2009.08.28 08:33






얼마 전, 대학 동기의 생일을 맞이하여~ 베니건스에 갔다.
베니건스에는 우리 테이블말고도 생일 축하를 하는듯한 분위기의 테이블이 많았다.

돌이켜 생각해보면..생일에 이런 패밀리 레스토랑에 종종 간 적이 많은 듯!
생일 모임은 베니건스에서! 인가?^^

저렇게 초를 구부려서 하는게 더 이뿌다는 말에 낼름 시도, 정말 느낌있는듯^^









생일이었던 위 사진 속 좌측 인물...노군.
최근 맘 아픈 일을 겪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
앞으로 항상 좋은 일만 있을거라며~ 아쟈!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오라버니.^^

그리고 그런 그의 생일을 축하한 우리 03 동기들~^-^*
여행갔다가 바로 생일 파티 모드를 해서.. 초큼 피곤해보임?ㅋㅋㅋ










즐거운 한 때, 베니건스는 사람들로 북적북적..
친구가 와인을 선물했지만 베니건스에서 이 외부 와인을 먹으려면 돈을 내고 먹어야 한단다. 웁스!
와인은 집에서 먹으라고 했다.^^;









이 날, 먹은 음식들!







샐러드! 원랜 새우가 들어간 샐러드를 주문하려했던건데..이걸로 주문담당 노군이 이걸로 주문해버렸다.ㅋㅋ
뭐 근데 예상외로 너무 맛있었다! 소스가 특히 맛있었던듯.







고기고기!!! 고기도 썰어주었어용!







파스타 후루룹~ 진한 파스타 소스를 빵에 찍어 남김없이 마셔버렸다는..









볶음밥 같던 메뉴! 요것도 참 맛있었다.








그리고 역시 빠질 수 없는 립~~~~>_<
풍성한 식사를 마치고..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줄 시간!







배불러서인지 모두들 흡족해 보인다..^^*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 사랑하는 노XX~ 생일 축하합니다 ♪"








물론 베니건스에서는 생일 축하 세레모니를 해주긴 하지만..^^ 그냥 우리끼리 고고~ㅋㅋ
통신사 할인으로 할인 받아서~ 기분도 좋고! 굿~^^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2,116,230
Today
9
Yesterday
59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