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아뜨랑스 옷 입고 일본 요코하마에서 찍은 사진들 - 추천 여성쇼핑몰 아뜨랑스

아이엠줄리 2012. 9. 17. 02:05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나요.

요코하마에 다녀온지 벌써 2주가 지났습니다..허거걱.

이제 오늘부터는 요코하마 여행기에 불을 붙여야겠네요!!!!!!!

요이땅~~~~

 

 

 

8월 말! 요코하마에 가게 되었는데 이쁜 옷 입고 가고 싶어서~~

아뜨랑스에 급 주문...^^

 

원피스를 샀어요.

모델은 파랑색을 입었던데..

저는 가을이 다가오니 속에 티 입고 가디건 입고도 입어줄라고..

가을에 어울리는 베이지를 선택했습니다~~

 

 

 

http://attrangs.co.kr

아뜨랑스

 

여성스러움 가득 묻어나는 러블리한 옷들이 가득한 아뜨랑스에서...폭풍 주문!

 

 

 

 

 

 

 

 

나시만 입고 다닐 정도로 덥지 않고, 나시만 입기엔 부담스러워서 >_<

안에 흰색 티셔츠를 입었어요.

요새는 가디건을 걸쳐서 입고 있는 중입니다.

가디건 입을 때 긴팔 위에 입으면 팔뚝도 두터워보이고...

아직 그렇게까지 쌀쌀하지 않고 낮에는 더워서 @_@ 이런 옷이 10월까진 필요해요.

 

 

 

 

 

 

 

 

 

 

 

 

 

 

요코하마에 있는 (신요코하마역) 라면박물관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라면 박물관에서 일본 전국의 유명한 라멘도 먹을 수 있고~~~

이렇게 옛 거리를 재현해 놓은 세트장 같은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기념 사진 완전 재밌게 많이 찍었네요.ㅎㅎ

일본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원피스가 러블리해서 사진이 다 잘나왔네요 +_+!!!

이 원피스 사길 정말 잘했다고... 사진 보고 느꼈습니당~

 

여행갈 때는 옷도 은근 신경쓰는 편이거든요.

인증샷 많이 찍는데..어떤 옷을 입고 찍는가가 참 중요해요.

그 장소에 어울리는 옷이어야 하구요.

 

'그대가 꽃이 되는 날'이 아뜨랑스 캐치프라이즈인데..

정말 꽃이 되는 것만 같아요...이러고..^^;ㅎㅎ

 

 

 

 

 

 

 

 

 

 

 

컬러는 블루,베이지 두 컬러..

요즘 또 가을 신상 완전 많이 나왔던데..

방금 전에도 아뜨랑스 들어갔다가 장바구니에 가득담고...지름신만 옵니다.ㅎㅎ

 

 

 

 

 

 

 

 

 

재질이 얇지 않고 톡톡한 재질이라서..

가을까지 매치해서 입기에 딱 좋네욤~~~ 비침도 없고!!

 

 

 

 

 

 

 

 

 

제가 선택한 베이지 컬러..^^

사람들이 블루를 많이 산 것 같던데~~ 베이지도 참 이뻐요.

전 베이지가 봄 여름 가을 입기에 더 활용도 높고 좋을 것 같아요!!

 

 

 

 

 

 

 

 

 

 

 

 

 

 

 

 

 

 

마침 원피스 패턴이... 구명 튜브 모양이라서 바다랑 은근 잘 어울렸습니다~

의도한건 아니었는데... 배타고 보니 그렇더라구요.

요코하마의 아름다운 바다 풍경들과 잘 어울리죠^^

 

 

 

 

 

 

 

 

 

 

 

 

뒤에 요코하마시티가 보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크다는 관람차도 보이고.. 가장 높다는 타워도 보이고...^^

 

 

 

 

 

아뜨랑스는 이미 오픈마켓에서는 이름을 날려서~~ 단독 사이트도 오픈하게 된 것이라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퀄리티와 md분의 센스가 돋보이는 것 같아요. 다 사고 싶음...ㅠㅠ

사진도 감성적인 느낌이 가득해서 다 마음에 들어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잘해져서 오고..

추천합니다.^^ 아뜨랑스~여성복쇼핑몰!

 

 

 

 

 

http://attrangs.co.kr

아뜨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