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카메라리뷰

신제품 '펜탁스 K-30' 아웃도어 DSLR 카메라! TV광고 메이킹필름 (일본판)

아이엠줄리 2012. 8. 1. 18:12

 

 

 

 

지난 7월 20일 국내에도 정식 출시된 펜탁스 DSLR 신제품

"펜탁스 K-30"

 

 

아웃도어 DSLR 카메라예요!!!

방진방습이 되서~ 등산하시거나 뭐 스포츠 즐기시는 분들께 정말 좋은 DSLR 카메라가 될 것 같아요.

오지탐험을 즐기시는 분들께도!!

 

 

색상도 다양하게~ 나와서 좋아요! 펜탁스의 컬러 마케팅이여 계속 되라!!!

이번에 펜탁스 리코이미징에서 k-30 TV CF 도 촬영했는데.. 영상이 넘 재밌고 멋지네요.

특히 촬영과정을 보여주는 메이킹영상이 들어 있어서 더 재밌는 듯..

위의 영상이 메이킹영상 포함된 CF 고

아래가 CF 30초짜리만 있는 영상입니다.

위에꺼로 보는게 더 재밌어요 +_+

 

 

 

 

 

 

 

펜탁스 k-30

일본 CM

 

 

 

 

 

 

 

 

아래이미지는 제가 메이킹 영상 포함된 CF 영상.. 캡쳐한 것입니다.+_+!!!

 

 

 

 

 

찰영장 셋트장 만드는 모습부터 나와요~~~ 이런거 너무 좋아요!!

 

 

 

 

 

 

 

 

 

 

 

일본 배우님 넘 훈훈하시네요.

누구신진 모르겠만 완전 훈남!!!+_+

원래 리코 카메라 모델이라고 하는데..

이번에 펜탁스 리코 k-30 모델이 되었네요 +_+

 

아무튼 모델과 제작진의 만남 과정도 담겨있습니다.

 

 

 

 

 

 

 

 

 

 

촬영하는 모습...이렇게 촬영한 것이 어떻게 편집되서 나올까요!?!!!

완전 신기했습니다. 과정이랑 결과물을 다 보여주니까요.

 

 

 

 

 

 

 

 

 

 

이렇게~~

물이 팍팍 튀겨져도 괜찮다~~~는~~

 

 

 

 

 

 

 

 

 

 

 

 

 

 

국내에는 블랙,화이트,블루만 출시되지만..

일본에서는 노랑 빨강 주황 등등 오색찬란한 컬러들이~~~쫘르륵.

 

 

 

 

 

 

 

 

 

 

 

 

 

 

 

 

 

 

전 이 장면 참 인상적이었어요.

카메라를 유리에 붙인건지..

정말 신기합니다.

 

아무튼 k-30 !!!! 좋은 카메라 같아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