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Japan

[규슈여행] 고쿠라 호텔 추천,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고쿠라 역, 기타규슈)

아이엠줄리 2013. 10. 1. 02:10

 

 

 

 

 

 

 

고쿠라 추천 호텔!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http://www.station-hotel.com/

 

 

 


이번 북규슈여행에서 첫번째 숙소는 고쿠라 역에 있는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호텔이었다.

고쿠라역에서 바로 이어져서 접근성으로는 단연 최고!!! 시설도 깨끗하고 좋았다~

방도 일본 호텔 치고는 여유있는 크기인 편.


 

 

 

 


고쿠라역에 바로 위에 지어진....스테이션 호텔 고쿠라의 모습이다.







 

 


하루 묵었던 방~

깔끔~ 쾌적~~ 생각보다 넓은 크기.. 침대도 크고.

창밖으로는 고쿠라역 철도길이 보였다.






 

곱게 접혀있는 하얀 옷... 유카타인가?

잠옷으로 이용하기 좋다.





 

랜선이 있어서 노트북이 있다면 이용하기 좋음!









밖으로 보이는 풍경..



 

 

TV와 다림판이 있다.












방의 전경 모습.







 



중요한 화장실 욕실 모습..








 

깔끔하다!

세면도구도 잘 갖추어져있고~






 

욕조도 깨끗하여 목욕하기 좋았다.

입욕제 사다가 푹~~ 쉬는 것이 여행의 낙..





 


이날은 축제가 있던 날이라서

사람들이 모두 유카타를 입고 다니기에..

우리도 유카타를 이쁘게 차려입고 출동!







 


내가 입었던... 유카타와 보라색 오비~






자영이가 입었던 유카타~~~








 



조식 먹었던 풍경.

좋아하는 일식 반찬들이 가득가득~~

너무 맘에 듬!!


적당히 양식과 일식이 조화를 이루어서 입맛대로 초이스하면된다.

우매보시 좋아하는데..

넘 맛있게 잘 먹었다 :)







접근성 좋고 깔끔하고 조식도 괜찮은...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