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Japan

교토여행, 화과자만들기 체험 - 교토 간슈도 (甘春堂) 히가시 점

아이엠줄리 2013. 3. 23. 17:35

 

 

 

 

 

 

 

 

 

 

 

 

 

 

 

 

 

 

 

교토 간슈도甘春堂 히가시 지점

교토 간슈도 히가시 점에서 화과자 만들기 체험했다.

체험비는 1인당 2000엔!
 

총 1시간 15분 정도 걸린 것 같고..

2,000엔 체험비로 화과자를 5종류 만들었다.

그리고 차도 마실 수 있고~~

 

교토가서 해볼만한 체험인 듯!

개인적으로는 유카타나 기모노를 입고서 화과자 만들기 체험하는게 참 좋아보였다~~

사진도 이쁘게 찍을 수 있고 좋은 것 같다.

 

 

 

 

 

 

 

 

 

 

 

 

 

 

교토 간슈도 히가시 점에서 전시해놓은 화과자들.

이 날 만든 것도 저기 첫줄 맨 첫번째에 보인다.

앙꼬가 맛있던 화과자!

 

 

 

 

 

 

 

 

 

 

 

 

재료가 다 준비되어 있고..

설명을 해주신다.

차근차근 잘 따라오도록 설명해주셔서 큰 무리 없이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다.

 

 

 

 

 

 

 

 

 

말랑말랑 동글동글..

감촉 좋은 화과자~~

 

 

 

 

 

 

 

 

전통의상을 입고 화과자만들기 체험을 하는 사람.

 

 

 

 

 

 

 

 

 

외국인들이 많이 하는 체험인 것 같다.

 

 

 

 

 

 

 

 

 

 

 

 

 

 

 

선생님이 시키는대로 ... 차근차근.ㅎㅎ

다양하면서도 단순한 도구들을 이용해 화과자가 탄생되는게 신기했다.

데코하는 것도 그렇고.

복잡해보였는데..

내가 만들었다니 믿기지 않을 정도!

 

 

 

 

 

 

 

 

저런 채반을 이용해서 데코할 것을 만들기도 했다. 신기하다.

 

 

 

 

 

 

 

 

 

채를 통과한 것들로 동글동글 잘 뭉쳐서 화과자를 만들어 보아요~~

 

 

 

 

 

 

 

 

 

 

 

 

급 정숙한 여자 모드.ㅋㅋ

 

 

 

 

 

 

 

 

 

 

아이들도 하기 좋고.. 어른들도 하기 좋고~

정서에도 좋고

맛있고..^^

 

 

 

 

 

 

 

 

다 만들면 제공해주는 차와 함께 화과자를 먹는다.

+_+

내가 만들어서 그런지 더 맛있다.

먹기 아까워서 포장해왔다...ㅎㅎ

 

가운데 꽃모양 만드는거 정말 신기했다~~+_+

 

 

 

 

 

 

 

 

 

 

 

 

 

 

 

화과자로 유명한 교토의 간슈도에서는 화과자를 이렇게 팔기도 한다.

1개에 357엔이니... 체험비가 2000엔인 것이 비싼 편은 전혀 아닌 듯.

 

 

 

 

 

 

 

 

 

 

이쁘고 맛있는 화과자 체험~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