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리는 서호주 여행을 코 앞에 앞두고 있습니다. 내일 떠나요~ 유후
겨울에 여름날씨의 나라로 여행가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예요^^

지금 서호주는 뜨거운 한낮엔 3~40도에 육박한다고 하네요..후아~
새카맣게 타지 않기 위해 자외선차단제도 철저히 준비했어요.
그리고!!! 여행 전엔!!
역시 면세점 쇼핑을 빼놓을 수 없겠죠!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열심히 질러주었습니다..^^;
다만 이번엔 아쉬운 점은.. 호주는 까다로운 나라라서~ 액체류 젤류는 반입이 절대 금지라는 점이예요.
그래도 직항이면 괜찮은데.. 저는 싱가폴항공을 타고 경유를 해서 가는 것이라서~ 액체류 젤류는 구입하지 못했습니다.
보통 면세점에선 화장품을 가장 많이 사는 편인데.. 액체류 젤류가 안되니깐~~ 별로 살게 없다..라고 생각했는데
그것도 아니었어요~ ㅎㅎ 색조류 화장품들... 건강식품.. 시계.. 선글라스.. 악세서리 류 ~~
+_+
결국 시계와 색조화장품, 선글라스를 질렀습니다.
액체류 젤류는 각 용기당 100ml가 넘으면 안되고 정해진 규격의 지퍼백에 담겨야하고..
총 허용 용량은 최대 1리터까지라서 사실 적은 용량의 액체,젤류는 가능하긴 하다네요.
용기당 100ml 이하이고 지퍼백에 넣으면요!^^






색조 화장품을 하나 구입했는데 그 예를 들어 면세점 쇼핑이 얼마나 합리적일 수 있는지 보여드릴께요.





구입한 브루조아 스모키라인 새도우입니다.
면세가로 18달러인데..적립금 10,402원 사용해서 (즉시할인 적립금까지 모두 사용했어요!)
순수 결제 금액은 9,731원입니다.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섀도우 득템했죠~~ 대~박~~
정상가는 33,000원인데... 그럼 완전 70프로 이상 할인 가격이죠.
신라 인터넷 면세점의 적립금을 잘 활용한 예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가장 픽업이 기대되는 상품...ㅎㅎ 바로 요아이입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한 시계예요!!
빨간 줄이 매력적이죠+_+
로즈몽 시계들은 시계 알이 작은편인데 요 시계는 좀 알이 큰 편이고..
가죽 시계가 새로 갖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찾아보니... 여러 연예인들도 방송에 착용하고 나왔더군요.




다른 시계들도 넘 이뻐서..고민했지만 빨간 줄이 갖고 싶어서..ㅎㅎ
빨간 줄이 질리면 줄만 교체해서 쓸 수도 있으니 좋을 것 같아요~








드라마에서 한가인씨가 착용하고 나온 모습..ㅎㅎ
요즘 해를 품은 달에서 열연하고 있는 한가인씨죠~
해품달 넘 재밌음..ㅠㅠ







이건 같은 건데 시계 줄만 다른...색입니다. 브라운색이죠~









강혜정씨도 착용하고 나왔었네요~^^









이건 수애여신님이 최근 종영한  드라마 천일의약속 에서 차고 나온 모습..
나중에 베이지 색으로 바꿔보려구요!!
레드랑 또 다른 매력이 있는 듯~







어서 픽업해서 착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이 시계는 품절이 자주 되는 시계인데.. 제가 살 땐 물량이 딱 있었는데 지금 보니 또 품절이네요.
이럴 때 왠지 뿌듯해집니다. ^^

게다가 이 시계는 정상가가 40만원정도인데..
할인하고 적립하고 쿠폰하고해서 192,000원에 구입했어요. 완전 절반가격에~ 득템!+_+

시계 어서 받고 인증샷 찍을 생각에 ㅎㅎ 부풀어 있습니다.







신라면세점 인터넷점은.. 여러가지 이벤트를 해서 적립금을 거의 2만원 적립해서 쓸 수 있었기에 가능한 가격이었어요.
현재 진행 중인 적립금 지급 이벤트는..






7일연속 출석체크 이벤트 - 총 5,000원의 적립금 제공
http://www.shilladfs.com/event/20120204/happy7Days.dfs







응모하면 100% 증정! - 500원, 1000원, 2000원 적립금이나, 5%, 10% 쿠폰 증정!
http://www.shilladfs.com/event/20120204/happy7Days.dfs







7일동안만 증정하는 7,000원 적립금 증정이벤트! 모두에게 증정~
http://www.shilladfs.com/event/20120207/only7Festival.dfs








요 3개만 참여해도.. 벌써 최소 12,500원.. 많게는 14,000원의 적립금 적립이 가능하죠!
그리고 회원 등급별로 지급해주는 적립금이 따로 있어서~ 그거까지 더하면.. 거의 2만원은 할인 받을 수 있어 좋아요.

적립금에 구매금액별 지급 쿠폰으로 30달러 정도 할인 받았죠.
총 할인 금액이 6~7만원 되는 듯 +_+ 그래서 19만원에 샀어요. 흐흣.






쇼핑하고나서도 경품에 응모해서 득템 찬스!!
지난 번에는.. 선불카드 1만원에 당첨되어서 굉장히 좋았었어요^^
저같은 사람도 당첨되는구나 싶고 ㅎㅎ 쇼핑 후 이벤트 참여도 중요한듯..


$350 이상 구매하면 응모 가능한  메가박스 러브패키지
http://www.shilladfs.com/event/20120204/megaboxPackage.dfs

$700 이상 구매하면 응모 가능한 파크뷰 식사권

http://www.shilladfs.com/event/20120204/parkviewDinner.dfs



그리고 그 외에..신혼부부들을 위한~
청첩장 등록이벤트 도 있습니다. 저는 해당없지만요 아직..^^

http://www.shilladfs.com/theme/contentsMainView.dfs?themeType=04&tagId=0&themeShopId=4&prnum=1









이번 서호주 여행은 거의 열흘동안 다녀올 예정인데요.
호주는 전에 두번 다녀온 적이 있지만 서호주는 처음이라서~~!!! 게다가 요즘 인기인 여행지고..
그래서 완전 기대에 부풀어 있답니다.
어떤 모습일지 두눈으로 직접 보고 느끼고 올께요^^

사진 영상도 많이 담아와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열흘간 서호주를 절반정도 횡단하고 올 것 같아요~^^
도시 퍼스부터 저~아래 마가렛리버까지...!! 렌트해서 신나게 여행하고 오렵니다.





서호주 프리맨틀..
약간 세트장 같은 고전틱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요.





서호주 피너클스
사막 지역!!! 괴이한 돌 모습이 신기하죠.!!





서호주 비치
아름다운 해변에서 일광욕을..^^





상황을 봐서 액티비티도 즐겨줄 생각이예요.^^


기대됩니다.

서호주 잘 다녀올께요^0^
빨리 면세품 받고 싶은 생각만....ㅋㅋㅋ










댓글
Total
2,078,940
Today
154
Yesterday
226
«   2018/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